이건 꼭 말해야 해! 유기 동물을 구조한 브랜드는 어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이건 꼭 말해야 해! 유기 동물을 구조한 브랜드는 어디?

미담 대신 전해드립니다. #유기동물 #임시보호

BAZAAR BY BAZAAR 2022.12.16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동물성 원료를 배제해 제품을 만드는 비건 뷰티 브랜드 러쉬와 디어달리아가 유기 동물 보호에 앞장서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출처 : 유튜브 〈Lush Korea〉 캡처출처 : 유튜브 〈Lush Korea〉 캡처출처 : 유튜브 〈Lush Korea〉 캡처출처 : 러쉬 제공출처 : 러쉬 제공
러쉬, 집사로 간택 받았습니다 
올해 10월, 러쉬 20주년 쇼케이스가 열린 행사장 근처에서 목숨이 위태로운 아기 고양이가 발견됐다. 행사를 준비 중이던 러쉬 직원은 고양이를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했고 지극한 케어 덕분에 '순둥이'는 상태가 호전되었다. 현재 순둥이는 자신을 구조해준 김팀장과 함께 따뜻한 보금자리에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중. 스트릿 시절은 까맣게 잊어버린 순둥이의 근황은 유튜브 〈러쉬 코리아〉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테드 인스타그램 (@dear_tedtheteddy) 캡처출처 : 테드 인스타그램 (@dear_tedtheteddy) 캡처출처 : 테드 인스타그램 (@dear_tedtheteddy) 캡처출처 : 테드 인스타그램 (@dear_tedtheteddy) 캡처출처 : 테드 인스타그램 (@dear_tedtheteddy) 캡처출처 : 디어달리아 제공
디어달리아, 최연소 인턴 등장이요
2019년부터 매년 11월을 비건먼스로 지정해 동물 보호 캠페인을 진행하는 디어달리아. 올해는 유기견 보호에 나섰다. 좋은 주인을 찾을 때까지 전라도 보호소에서 지내던 테드를 임시 보호하기로 한 것. 테드는 회사에 ‘테인턴’으로 입사했지만 본부장 앞에서 냅다 숙면을 취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갔는데 그 모습은 테드 인스타그램(@dear_tedtheteddy)에서 확인해보자. 다만, 현재는 회사 생활을 마치고 입양 절차에 들어갔다는 좋은 소식이 들려왔다. 테드야, 앞으로도 행복해야 해!

Keyword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조문주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유튜브 <러쉬 코리아> 캡처
    인스타그램 @dear_tedtheteddy 캡처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