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 있으면 블랙핑크 로제 스타일 완성?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이것’만 있으면 블랙핑크 로제 스타일 완성?

화보 촬영, 해외 일정 등 바쁜 스케줄에 항상 가지고 다니는 데일리 아이템은 무엇?

BAZAAR BY BAZAAR 2022.06.17
로제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자신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패션 아이템부터 뷰티아이템까지 깜짝 공개했다. 어떤 제품일지 살펴보자.
 
SAINT LAURENT 빈티지 가죽과 하트 모양 스터드 소재의 리바쥬 미디엄 버킷백 3백90만원
로제가 데일리로 들고 다니는 백은? 수작업으로 완성한 실버 톤 하트 모양 스터드 장식이 특징인 블랙 버킷백이다. 양쪽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과 'SAINT LAURENT PARIS' 문구가 인그레이빙 된 탈착 가능한 가죽 태그를 활용해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로제의 시크한 무드와 사랑스러운 면모를 대변해 주는 안성맞춤 백이 아닐지!
 
SAINT LAURENT 베니티 케이스 미니 가죽 크로스 백 약 140만원 대
6월 13일, 인천공항으로 입국할 때 찍힌 사진에서도 비쳐 ‘찐 애정템’임을 증명했던 미니 백 또한 생로랑의 21FW 시즌 제품. 퀼팅 처리한 블랙 가죽에 그로그랭 안감을 덧댄 디자인으로, 박스형 케이스 위에 작은 톱 핸들이 달린 베니티 백이다. 상단 손잡이를 활용해 토트백으로 들거나, 어깨 끈을 더해 크로스백으로 착용하는 투 웨이 미니 백!
 
SAINT LAURENT SL108 57만원
로제의 사복 패션, 공항 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은? 바로 선글라스! 이번에 로제가 데일리 아이템으로 공개한 SL108은 편광 미네랄 글라스가 특징인 제품. 햇빛을 효과적으로 반사해 눈이 시원한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클래식한 생로랑 레트로 셰이프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 매치해도 쿨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뽐낼 수 있다. 올여름 선글라스, 고민하고 있다면 구매 리스트에 올려둘 것!
 
PURCELL 퍼셀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 3만8천원
로제가 가방 속 들고 다니는 데일리 뷰티템은? 바로, 퍼셀의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 집 안에서 하는 모공관리가 아닌, 집 밖에서 하는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기온차가 심한 요즘, 다양한 외부요인으로 늘어진 모공과 과다 피지를 쉽게 개선할 수 있는 분사형 모공 앰풀이다. 수시로 뿌리기만 해도 일상생활 속 피부 번들거림을 조절해 준다고. 지복합성 피부에게 진정 ‘꿀 템’이 될 듯!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