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와 함께 떠나는 제주도 여행 #인_스타_플레이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혜리와 함께 떠나는 제주도 여행 #인_스타_플레이스

로컬 맛집부터 꼭 가봐야 할 특별한 장소까지! 혜리의 발자취를 따라 제주도 여행을 떠나보자.

BAZAAR BY BAZAAR 2022.05.30

한라수목원 야시장

혜리 인스타그램 캡처 @hyeri_0609

혜리 인스타그램 캡처 @hyeri_0609

알록달록한 바람개비와 거대한 돌하르방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긴 혜리. 이곳은 바로 한라수목원 야시장이다. 한라수목원으로 들어가는 길목, 제주도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소나무 군락지에 위치한 한라수목원 야시장은 '자연 그대로의 형태를 갖춘 곳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최초의 야시장'이라고. 특히 지역 소상공인과 청년 창업 등 지역 발전에 도움을 주는 곳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밤이 되면 근사한 분위기를 내는 조명들, 곳곳에 꾸며진 포토존을 비롯해 다양한 기념품을 파는 플리마켓과 하나만 골라 먹기 아쉬울 정도로 맛있는 푸드트럭이 즐비해 가득해 눈과 입 모두가 즐겁다.

 

광명식당

혜리 인스타그램 캡처 @hyeri_0609

혜리 인스타그램 캡처 @hyeri_0609

제주시를 대표하는 재래시장인 동문 시장. 싱싱한 제주 특산물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여러 맛집들이 모여있어 유명하다. 특히, 혜리가 순댓국을 맛보러 방문한 ‘광명식당’은 넷플릭스 〈털보와 먹보〉 , 유튜브 〈최자 로드〉 등 여러 셀러브리티가 방문하며 제주 시내 ‘찐’ 맛집으로 유명세를 떨치는 곳! 70년 이상의 깊은 전통을 지닌 이 국밥집은 제주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음식을 만든다. 진한 국물에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는 고기와 순대로 든든한 한 끼 식사 가능! 해장으로도 제격이다.  

 

제주 코사이어티 빌리지

혜리 인스타그램 캡처 @hyeri_0609

혜리 인스타그램 캡처 @hyeri_0609

눈이 정화되는 듯한 싱그러운 초록의 뷰가 가득한 이곳. 제주의 숲과 오름들이 있는 구좌읍에 위치한 ‘제주 코사이어티 빌리지’ 이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일과 휴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워케이션(Work+Vacation) 공간이다. 특히 사진 속 장소는 코사이어티 빌리지의 공용 라운지 공간으로 ode 스피커와 프릿츠 한센가구가 공간을 채운 것이 특징이다. 한쪽에 마련돼있는 다양한 서적들을 읽으며 커피 한 잔 한다면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기 충분하다. 장기 숙박이 가능한 레지던스, 개인을 위한 스테이 숙박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제주에서 새로운 숙소를 찾고 있다면 이곳이 제격!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