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세상에서 가장 힙한 커플, 리한나 X 에이셉 라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지금 세상에서 가장 힙한 커플, 리한나 X 에이셉 라키!

부러우면 지는 거다. 아름다운 D라인을 공개하며 할리우드를 핑크 빛으로 물들인 리한나 X 에이셉 라키. 이 커플의 리얼웨이 룩은?

BAZAAR BY BAZAAR 2022.02.04
 
리한나 인스타그램 캡처
지난 주말, SNS를 떠들썩하게 만든 소식은 에이셉 라키와 손을 잡고 걷고 있는 리한나의 모습이다. 아름다운 D라인을 당당하게 공개한 리한나. 에이셉 라키의 ‘패션 킬라’ 뮤직비디오에서 연인 사이를 연기했던 그들은 10년 가까이 음악적 영감을 나누는 동료이자 친구로 지내던 사이를 청산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그들의 사이 만큼이나 두 사람의 패션도 화제였다. 이너웨어를 생략하고 세상 힙하게 입은 핫핑크 패딩은 무려 샤넬 1996년 가을 시즌 빈티지 아이템. 두 사람은 패셔니스타답게 대놓고 티 내는 커플 룩보다 데님 아이템으로 은근하게 맞춘 커플 룩을 선택했다. 지금 할리우드에서 가장 힙한 이 커플의 평소 커플 룩을 소개한다. 
 
 

1. 다른 듯 닮은 우리 

 
이 커플의 스타일링 팁은 프린트나 소재를 활용해 같은 듯 다른 리얼 웨이 룩을 완성하는 것이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포착된 두 사람의 모습은 묘하게 닮아 있다. 에이셉 라키는 털모자를, 리한나는 털코트를 활용했는데 같은 소재의 아이템으로 은근한 커플 룩을 완성했다. 스트리트에서 찍힌 또 다른 사진을 살펴보면 레터링 티셔츠를 활용한 유니크한 룩을 선보였는데 주목할 점은 서로 아우터를 바꿔 입은 듯 대비되는 실루엣이다. 리한나는 헐렁한 티셔츠와 아우터로 하의 실종 룩으로 연출했고, 에이셉 라키는 몸에 딱 맞는 팬츠와 테디베어 점퍼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2. 이 남자의 블랙 활용법, 그림자 룩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에이셉 라키의 배려심은 커플 룩에서 더욱 돋보인다. 평소 올 블랙 룩을 선호하는 그답게 커플 룩에서도 블랙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데 그의 ‘그림자 룩’ 덕분에 리한나에게 이목이 집중되는 효과가 있다.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으로 생기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한 리한나와 대조적으로 에이셉 라키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 아이템으로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3. 커플룩의 법칙, 강약 조절하기

 
커플 룩의 기본 법칙은 강약을 조절하는 것. 서로 돋보이려고 하기보다는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핵심이다. 패션계에서 가장 화려한 축제인 멧갈라에서 알록달록한 이불을 덮은 에이셉라키와 상반되는 무드의 풍성한 블랙 드레스를 입은 리한나의 모습이 포착되었다. 그런가 하면 스트리트에서 찍힌 파파라치 컷을 보면 블랙 레터링 후디와 조거 팬츠로 편안함과 단정함을 챙긴 리한나와 밀리터리 아이템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꾸꾸’ 룩을 완성한 에이셉라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프리랜스 에디터/추은실
    사진/리한나 인스타그램 게티이미지뱅크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