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웃수저’ 코드 쿤스트의 ‘손민수’ 하고 싶은 아이템
코쿤의 파자마, 로브, 쉐이빙 크림 어디거?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웃수저' 답게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웃음 가득한 일상을 공개한 코드 쿤스트. 4층 단독주택에서 반려묘 두 마리와 함께하는 하루를 소개하는 영상에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패션, 뷰티 아이템은 무엇?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를 들으며 부스스 일어난 그에게서 가장 먼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건 바로 편안한 차림의 홈웨어. 파자마조차 평범함은 거부한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상의와 네이비 컬러의 파자마 팬츠를 믹스해 입었다. 모두 폴로 랄프로렌 제품으로 가볍고 편한 면 소재가 특징. 남성 제품이지만 여성이 넉넉한 품의 루스 핏으로 입어도 예쁘다고.

‘힙합계 패션 요정' 칭호에 걸맞게 집에서도 T.P.O에 맞춰 옷을 입는 코드 쿤스트. 특히 휴식과 일, 거의 모든 생활을 한 집에서 하는 만큼 지하 작업실에서 음악 작업을 할 땐 옷을 갈아입어 ‘정신무장'하는 기분을 준다고. 보테가 베네타의 톡톡 튀는 그린 컬러, 부드러운 감촉의 로브는 기분 전환용으로도 제격일 듯.
방송이 끝난 뒤 초록 검색창에 가장 문의가 많았던 아이템 중 하나인 코드 쿤스트의 쉐이빙 크림은? 백스터 오브 캘리포니아의 슈퍼 클로즈 쉐이브 포뮬러 제품.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얼굴에 브러시를 이용해 얇게 펴 바른 뒤 수염 결을 따라 면도를 해주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트러블을 예방해 주는 효과가 있다.









Baxter of California 슈퍼 클로즈 쉐이브 포뮬러 240ml, 쿠팡, GVG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
Credit
- 에디터/ 제혜윤
- 사진/ <나혼자산다>캡처_각 브렌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Celeb's BIG News
#에스파, #올데이 프로젝트, #김다미, #호시, #몬스타엑스, #블랙핑크, #스트레이 키즈, #BTS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