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자유분방하면서도 자기 일에는 열심히인 '최웅'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어 많은 여심을 홀리고 있는 배우 최우식. 시간이 흐를수록 그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훈훈한 현실 남친의 설렘을 선사하며 주변 지인들 역시 배우 최우식의 이야기로 가득! 개인 SNS를 통해서도 소년 같은 현실 남친 룩을 선보이는 그의 평소 데일리룩을 만나보자.
평소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배우 최우식. 그가 가장 애정하는 액세서리는 무엇? 볼캡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많이 볼 수 있다. 후드 티셔츠에 오버사이즈 조거 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은근히 보이는 티셔츠 레이어링까지!
자유분방해서 더욱 매력적이어 보이는 룩. 편안한 트레이닝 셋업에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앞머리를 내려 한층 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기도.
훈훈한 현실 남친 룩으로 설렘을 유발하는 스타일! 스웨트 셔츠에 오버 사이즈 데님 팬츠로 베이직하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별히 돋보이는 아이템이 없어도 세련된 느낌을 완성! 그리고 소매를 롤업해 손목시계를 보이게 연출하며 클래식한 무드를 가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