텅장 주의! 지갑을 열게 하는 역대급 비주얼의 뷰티 한정판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텅장 주의! 지갑을 열게 하는 역대급 비주얼의 뷰티 한정판

보자마자 하트가 뿅뿅. 지갑을 열게 만드는 ‘예쁨 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BAZAAR BY BAZAAR 2021.12.24

Givenchy

뉴 이어 컬렉션 새해를 맞아 행운의 레드 컬러로 옷을 갈아입은 지방시의 아이코닉 제품들. 고급스러운 딥 레드와 실버 스터드 장식이 긍정의 에너지를 부른다. 파우더리한 제형과 풍부한 컬러가 매력적인 ‘르 루즈 딥 벨벳’ 립스틱과 지방시의 대표 제품, ‘프리즘 리브르’로 한 해를 아름답게 시작해보길.
 
 

Dior

뉴 룩 컬렉션 보자마자 감탄했다. 디올이 ‘한정판 맛집’인 건 알았지만 우아한 하운즈투스 패턴을 입은 제품이라니. 특히 립스틱에 마음을 뺏겼는데 케이스 전체를 감싼 패턴이 소장 욕구를 부른다. 무엇보다 이 컬렉션이 특별한 건 리필이 가능하다는 것. 두 가지 제형의 쿠션 파운데이션과 6가지 컬러의 립스틱, 세 가지 베스트 향으로 만날 수 있다.
 
 

Nars

러브 어페어 컬렉션 나스의 베스트 셀러를 특별한 케이스로 만날 수 있다면 마다할 이유가 없다. ‘바자 뷰티 핫 100’의 수상작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와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마스크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프레스드 파우더’가 하트를 더한 골드 패키지로 재탄생했다.  

Keyword

Credit

    에디터/ 정혜미
    사진/ Dior,Givenchy,Nars
    웹디자이너/ 김유진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