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기만 하면 이슈!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허니제이 가방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들기만 하면 이슈!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허니제이 가방들?

완판녀 등극! 멋있고 귀엽고, 친절하기까지 한 허니제이의 가방 스토리

BAZAAR BY BAZAAR 2021.12.16
〈스트릿 우먼 파이터〉 홀리뱅의 수장 허니제이. 멋진 퍼포먼스는 물론, 개성 넘치는 스타일에 털털한 매력으로 대한민국의 ‘여심'을 뒤흔든 그녀. 식을 줄 모르는 인기 덕에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는 중! 그중에서도 특히 ‘가방'에 얽힌 에피소드가 많다. ‘칼퇴 가방'부터 ‘착시현상이 빚어낸 가방’, ‘인어공주 가방'까지. 어떤 가방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는지 살펴보자.
 

‘칼퇴’가방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캡처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캡처
〈스우파〉에서 ‘칼퇴 본능'의 모습이라 오해 받았던 장면. 평소 그녀의 SNS에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종종 등장하던 가방이 〈스우파〉 인터뷰를 진행하는 내내 메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온라인에서 구매 문의가 끊이지 않던 허니제이가 메고 있던 가방은 ‘스트레치엔젤스'의 호보백. ‘허니제이 퇴근 가방' ‘칼퇴가방’이란 수식어를 생성해 내며 완판을 이끌어냈다고. 최근엔 ‘스트레치엔젤스'의 모델로 발탁되며 서로 ‘윈윈'하는 흐뭇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 가방 제 것 아닌데요

‘2021 MAMA’에 참석한 레드 카펫 사진으로 화제를 모은 허니제이의 가방은? 바로 보테가 베네타의 마운트백. 착시 사진으로 인해 허니제이의 레드 카펫 아이템으로 소개된 이 백은 허니제이의 가방이 아닌, 리헤이의 가방이었단 사실!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를 입은 허니제이 모습 뒤, 블랙 착장을 입은 리헤이의 모습이 가려져 리헤이의 가방과 허니제이의 손이 묘하게 겹쳐지며 일어난 해프닝이다. 허니제이는 이에 대해 “잠깐만요. 이거 제 가방 아닌데요. 리헤이 가방인데요. 제가 들고 있는 거 아닌데요. 뒤에 리헤이가 들고 있는 건데요"라며 직접 SNS 스토리에 친절히 해명하며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허니제이에게 이런 면이! 인어공주 백

Mnet 〈스트릿 걸스 파이터〉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댄서들의 사진 속 시선을 사로잡은 허니제이의 모습. 가장 눈길을 끈 건 화이트 컬러의 퍼 자켓과 브라톱,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한 힙한 ‘센 언니' 스타일에 디즈니 인어공주 캐릭터가 새겨진 핑크 컬러의 가방을 들어 독특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것!
허니제이는 자신의 스텝이 이 가방을 선물했다고 밝히며, 방송뿐만 아니라 SNS, 트위터에 평소 착용 샷을 올려 찐 애정을 드러냈다. 허니제이의 인어공주에 대한 진심은 〈하퍼스 바자〉 유튜브 인터뷰에서도 들을 수 있는데, ‘내가 꾸준히 모으는 것?’이란 질문에 “너무 쉬워요. 인어공주! 디즈니 인어공주를 너무 좋아해서 눈에 보이면 데리고 오고, 지인이나 팬분들이 많이 선물을 해주시더라고요. 보면 기분이 좋아지거든요."라고 답하기도. 허니제이의 걸크러쉬한 면모 뒤 숨겨진 ‘소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