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것질 대왕 오마이걸 미미, 살 안 찌는 비결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군것질 대왕 오마이걸 미미, 살 안 찌는 비결

이 정도는 할 수 있잖아요?

BAZAAR BY BAZAAR 2021.12.03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 걸로 유명한 오마이걸의 미미.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기를 특기로 선보이기도 했고, 유튜브를 통해 먹방 영상을 꾸준히 공유하고 있는 ‘맛잘알’이다. 아이스크림을 최대 15개까지 먹을 수 있다는 놀라운 기록을 공개해 소소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유튜브 채널에서 본인도 살이 찌는 체질이라고 고백한 미미는 ‘주로 빵, 군것질, 과자, 아이스크림, 한식보다는 디저트류를 좋아한다. 그래서 팬분들이 걱정도 하시고 관리법을 자주 물어보신다.’고 말했다. 이렇게 열심히 먹는데, 아이돌 대표 마름탄탄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과연?

1. 댄스댄스

빡세기로(!) 유명한 K-아이돌의 안무. 기본적으로 춤을 추는 직업이다 보니, 춤에서 오는 에너지 소비량이 있다. 댄스는 조깅과 비슷할 정도로 칼로리를 많이 소모하는 운동이며, 어디서든 할 수 있고, 질리지 않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 이렇게 장점뿐인데따라 하지 않을 이유가 도무지 없다! ‘스우파’열풍을 빌려 댄스 학원에 등록해 보는 건 어떨까?

2. 필라테스, 복싱

미미는 ‘열량을 태울 수 있는 시간이 많다’고 표현했는데, 그만큼 생활 속에서 몸을 쉬지 않고 의식적으로 움직인다는 뜻이다. 2020년 ‘살짝 설렜어’ 활동 시즌에 안무 선생님의 추천으로 필라테스를 시작했다는 미미. 복싱도 시작한 건 작년이지만 본격적으로 복싱 체육관에 등록한 건 올해 초다. 복싱은 스탭을 끊임없이 밟아야 하고, 상체 회전과 펀치 등 전신을 모두 사용하는 운동이다. 중요한 건 미미도 ‘운동안 하면 찐다’는 것!

3. 헐랭한 식단 관리

아침에 일어나서 꼭 챙겨 먹는 걸로는 양배추 & 브로콜리즙, 비타민, 아메리카노. 양배추에는 수용성은 물론 불용성까지 다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돼 변비를 해소하고 비타민 U 성분이 위장 기관 보호를 돕는다. 피부까지 맑아진다는 후기도 많다. 먹고 싶은 걸 양껏 먹는 그에게도 꼭 지키는 루틴이 있었으니, 바로 6시 이후로는 웬만해서 먹지 않기. 버블에서 공개한 바로는, 일찍 일어나서 아침과 점심을 든든히 먹으면 된다고.
 
이전이랑 지금이랑 체형이 많이 달라졌어요. 예전에는 식단 관리도 많이 하고 춤으로 소비량도 더 많아서 마른 느낌이 강했고, 몸에 근육이 그냥 없었어요. 지금은 먹고 싶은 걸 먹으면서 운동하니까 체력도 붙고 어느 정도 살집도 생겼어요. 말랐다고는 생각하지 않아요. 건강한 몸이죠!” -by. 오마이걸 미미
 
날씬한 데는 이유가 있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