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대표 간식 호빵! 올겨울에는 우리에게 익숙한 팥, 야채, 피자 외에도 다양한 맛들로 찾아왔다. 새로운 맛에 아직 도전하기 망설여진다면? 에디터의 솔직한 후기를 참고해 도전해 볼 것.
배홍동 호빵
사진 / 삼립 인스타그램 캡처 @samlip.official
비빔면과 호빵의 컬래버레이션? 올여름, 더위에 지친 입맛을 책임지던 배홍동 비빔면이 호빵으로 다시 태어났다. 매콤한 김치 왕만두가 떠오르는 비주얼을 가진 이 호빵. 과연 맛은 어떨까? 아삭한 김치와 고기, 부드러운 빵, 매콤한 소스가 적절하게 어우러졌다. 익숙한 맛이면서도 기존 호빵에서는 느낄 수 없는 매콤함으로 계속 손이 가는 매력! 안주로 만두 대신 꺼내먹어도 좋을 듯하다.
꿀슈크림 호빵
사진 / CU 공식 인스타그램 @cu_official
왜 그동안 호빵에는 슈크림 맛이 없었던 것일까? 이렇게나 호불호 갈리지 않는 완벽한 맛을 자랑하는데! 슈크림 붕어빵을 애타게 찾는 사람들에게는 이 호빵의 출시가 더욱 반가울 것이다. 빵 안에 가득한 크림은 적당히 달달하고 부드러워 자칫 퍽퍽할 수 있는 식감을 균형 있게 잡아주는 듯하다. 따뜻한 우유나 커피와 함께 먹으면 환상의 조합을 이룰 것!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
허쉬 민트초코 호빵
사진 / 삼립 인스타그램 @samlip.official
호빵에도 민트초코의 바람이 불었다. 세계적인 초콜릿 회사 '허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이 호빵. 포장지를 뜯는 순간부터 민트의 향이 진동한다. 겉 빵은 다크 초콜릿이 떠오르고, 빵 안엔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민트 색상의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하다. 달달한 초코의 맛을 기대했다면 조금은 실망할 수도. 강한 민트 향 때문에 민트초코 초심자들은 주의해서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시원한 민트향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맛봐야 할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