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렁출렁 출렁 대는 단풍 구경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출렁출렁 출렁 대는 단풍 구경

단풍 구경은 덤, 스릴 만점! 요즘 인기 폭발이라는 출렁다리 명소.

BAZAAR BY BAZAAR 2021.11.01
이미지 출처: 파주시 홈페이지(tour.paju.go.kr)

이미지 출처: 파주시 홈페이지(tour.paju.go.kr)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총 220m로 국내에서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마장 호수를 한가운데를 관통하는 다리로, 호수 전체를 전망할 수 있다. 다리 중간에 방탄유리가 설치되어 있어 물 위에 서 있는 듯한 스릴감을 선사한다. 단풍으로 물든 아름다운 주변 경관은 공포심마저 잊게 할 정도! 호수 주변으로 둘레길이 잘 조성되어 있고 주변에 보광사와 벽초지 수목원이 근접해 하루 종일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입장료 무료
운영 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하절기는 오전 8시부터)
 
이미지 출처: 원주시청 홈페이지(www.wonju.go.kr)

이미지 출처: 원주시청 홈페이지(www.wonju.go.kr)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원주 여행의 빼놓을 수 없는 명소!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도 등장했던 소금산 출렁다리는 길이 200m, 높이 100m로 국내 산악 보도교 중 최장,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암벽 봉우리 스카이 워크까지 이어지는 다리를 따라 걷다 보면 울긋불긋 아름답게 물든 소금산의 절경은 물론 유유히 흐르는 섬강의 빼어난 풍광을 만날 수 있다. 액티비티를 좋아한다면 간현관광지에서 운영하는 바이크레일에 도전해 볼 것! 인근에 위치한 뮤지엄 산, 조엄묘역도 빠트릴 수 없는 코스!
입장료 3000원(원주 시민은 1000원)
운영 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4시까지(하절기는오후 5시까지)
 

이미지 출처: 울산시 대왕암공원 홈페이지(daewangam.donggu.ulsan.kr)

이미지 출처: 울산시 대왕암공원 홈페이지(daewangam.donggu.ulsan.kr)

울산 대왕암공원 출렁다리
바다 위를 걷는 짜릿함을 느껴보고 싶다면 주목! 울산시에서 지정한 울산 12경 중 하나로 꼽히는 대왕암공원의 해안 산책로 사이에 있는 돌출 지형인 ‘햇개비’와 ‘수루방’ 사이를 연결하는 다리로, 탁 트인 동해안 바다와 기암괴석이 만들어낸 그림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출렁다리 주변으로 펼쳐진 1만 5000여 그루의 해송길은 그야말로 예술이다. 올해 8월에 개장한 이후 20만 명 이상이 다녀갈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핫스폿!  
입장료 무료, 12월 이후 부터 2000원(울산 시민 1000원)
운영 시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첫째, 셋쨰주 월요일 휴장)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