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타포르테, 리세일 플랫폼을 론칭한 이유
후발주자인 네타포르테의 전략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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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P Reflaunt RTW

NAP Reflaunt Accessories
네타포르테의 리세일 플랫폼은 어떤 형식으로 운영될까?
리플런트 vs 베스티에르

스타일 컬렉티브를 론칭한 베스티에르
10월 12일에 밀라노를 시작으로 마드리드, 파리, 런던, 베를린, 뉴욕 그리고 시드니까지 매주 패션 리더와 그가 선정한 파트너를 초대해 그들의 옷장 속 제품들을 판매하는 ‘스타일 컬렉티브’를 론칭한다. 옷과 신발, 가방은 물론 쥬얼리에 액세서리 그리고 스카프까지 다양한 소장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밀라노에 사는 안나 델로 루소로 이미 첫 테이프를 끊은 이 기획은 인스타그램 속 짧은 인터뷰 영상을 통해 홍보 중이다.
리세일 플랫폼의 경쟁 구도가 격렬해지는 지금, 셀러들은 어떤 플랫폼을 선택할 것인가. 한국 직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인 네타포르테에 이어 베스티에르도 한국어 서비스에 더불어 카카오토크와 연계한 손쉬운 가입 절차와 국내 결제 방식도 도입할 예정이라고 한다. 2022년에는 본격적인 리세일 플랫폼 서비스가 국내에도 활발하게 열리게 되니 과연 어떤 시장 구도가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Credit
- 글/여인해
- 사진/ 베스티에르 컬렉티브
- 육스 네타포르테
Celeb's BIG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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