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블랙핑크 로제가 '멧 갈라(Met Gala)'에?
패션 판타지가 열리는 2021 '멧 갈라'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작년, 팬데믹으로 메트로폴리탄 뮤지엄이 임시 폐쇄되면서 무기한 연기됐던 ‘멧 갈라(Met Gala)’. 매년 코스튬을 테마로 드레스 코드를 선정하고 세계적인 유명 인사들의 화려한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멧 갈라가 현지시간 오는 9월 13일 열린다.
올해는 ‘미국 독립’(American Independence)‘ 이라는 테마로 2021년 9월 13일 1부, 내년 5월, 2부로 개최될 예정인데 주제는 각각 ‘미국에서: 패션의 어휘’(In America: A Lexicon of Fashion), ‘미국에서: 패션 앤솔로지’(In America: An Anthology of Fashion)다.
무엇보다 '멧갈라'의 화려한 호스트가 눈길을 끈다. 바로 핫 가이 티모시 샬라메와 빌리 아일리시, 테니스 선수 나오미 오스카 그리고 바이든 대통령 취임식 때 축사를 낭독했던 시인 아만다 고먼. 안나 윈투어의 말대로 이른바 ‘Z 세대의 슈퍼스타들’ 인 셈.






슬림한 몸매와 화려한 스타일로 디자이너들의 뮤즈로 손꼽히는 티모시 샬라메는 담당 스타일리스트 없이 하이더 아커만, 버질 아블로 등 디자이너들과 직접 연락해 본인의 스타일을 고르는 것으로 유명하다. 틀에 박힌 스타일을 거부하는 그답게 수트는 물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색 다른 룩으로 레드 카펫에서 화제를 모으는 그 이기에 이번 멧 갈라에서 또 어떤 스타일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생 로랑과 티파니의 앰배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로제. 파파라치가 포착했듯 생 로랑을 착용하고 등장하는 건 확실시 됐다. 슬림한 몸매로 수트는 물론 미니 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그답게 과연 생 로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바카렐로가 로제를 위해 어떤 스타일을 준비했을지 기대된다.
그렇다면 역대 '멧 갈라' 베스트 룩은 누구일까?



2018년에 이어 2019년은 '멧 갈라'의 화려한 베스트 드레서가 대거 등장한 해이다.



「
2021년, Who is Next
」2021년 '멧 갈라(Met Gala) 패션 종합 선물 세트













Credit
- 에디터/가남희
- 사진/게티 이미지_인스타그램
이 기사엔 이런 키워드!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