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전소미, 나나의 한 줌허리, 나도 가능?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장원영, 전소미, 나나의 한 줌허리, 나도 가능?

크롭탑으로 시원하게 드러낸 여자 아이돌들의 개미허리 꿀팁

BAZAAR BY BAZAAR 2021.08.22

장원영

청바지에 흰 셔츠 한장으로 완벽한 아웃핏을 완성한 원영. 170cm의 큰 키에 베이비페이스, 대충 찍어도 화보가 되는 분위기에 군살 없는 허리로 화룡점정! 딱 붙는 크롭톱이 부담스럽다면 발랄한 데일리룩으로 손색없는 크롭트 블라우스를 시도해볼 것.

나나

벌키한 니트 셋업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나나. 날씬한 건 알았지만 이 정도라고? 명치까지 드러나는 명품 복근이 시선 강탈. 나나는 과거 인터뷰에서 원하는 몸을 만들기 위해 필라테스, PT, 승마까지 다양한 운동을 시간이 날 때마다 한다고 밝혔다.

전소미

이 몸매 가능? 갈비뼈가 드러날 정도로 앙상한 허리를 드러낸 전소미. 한 라디오에서 운동을 열심히 해서 외모 관리를 한다고 밝히며 ‘내 입으로 말하기는 민망하지만 손톱이 길면 한 줌으로 잡힌다’고 자랑했다. 구체적인 비결을 묻는 청취자에게 ‘옆구리 운동을 하면 옆 근육이 생기며 허리 사이즈가 줄어든다’는 팁을 공유하기도.

다솜

효린과의유닛곡 〈둘중에 골라〉로 돌아온 다솜이 제주 애월에서 진행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씬을 공개했다. 타이포그래피가 새겨진 크롭톱에 루즈한 데미지 진을 입고 바닷속을 뛰어다니는 그의 모습은 청량함 그 자체! 내 천자로 그림자가 지는 선명한 복근까지 워너비.

손나은

에슬레저룩의 고인물, 극세사 허리의 아이콘 손나은! 운동 인증 영상을 SNS에 박제할 정도로 몸매 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 넉넉한 조거 팬츠에 흰 양말, 편안한 운동화, 얇은 긴소매크롭 티셔츠에 빈티지한 모자를 매치해 완벽한 ‘원 마일 웨어’를 완성했다. 갈증을 해소하는 동시에 카페인 효과로 운동 능력을 상승시키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은 킥.

TIP1

연예인들은 다 몸통이 작다? 벌어진 흉곽을 조이고 허리 라인을 잘록하게 해주는 흉곽 호흡이 도움될 수 있다. 호흡법을 바꾸면 몸통, 갈비뼈를 잡아주는 속 근육을 단련해 복부 근력까지 향상 가능!

TIP2

내 허리는 무슨 형? 몸 전체에 지방이 퍼져 있어 라인이 보이지 않는 건지, 근육 자체가 부족한 타입인지, 복근을 포함한 근육이 잘 잡혀있지만 모양이 넓게 퍼져 있어 통짜처럼 보이는 건지, 원인에 따라 해결책이 필요하다. 울퉁불퉁한 식스팩을 만드는 데는 복직근과 외복사근의 발달이 도움되지만 날씬한 허리를 위해서는 복부 안쪽의 근육, 내복사근과 복횡근을 잘 발달시켜야 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