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니,원영,솔라,조이가 사랑하는 운동복 추천 6

운동할 때도 스타일을 놓칠 수 없다면? 아이돌이 입은 그 운동복 참고하자!

BYBAZAAR2021.08.06

시작은 부드럽게, 일상에서 적용 가능한 애슬레저 룩

블랙핑크 제니
로제와 함께 미국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제니의 애슬레저 룩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핑크 스포티 룩 픽. 브라톱 위에 매치하면 유용할 머슬 티셔츠에 밴딩과 앨라스틱 소재로 보디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스커트를 매치했다. 과격한 운동하러 갈 때 입기는 무리겠지만, 발랄한 분위기만은 만점! 알렉산더왕 퍼프 프린트 로고 머슬 티셔츠 가격미정, 로고 엘라스틱 미니 스커드 335$
장원영
춤 연습실에서 길쭉 슬림한 보디 라인을 자랑하며 찍은 ‘거울 셀카’를 업로드한 원영. 벌키한 조거 팬츠를 동동 걷어 올리고 착용해 날씬한 복근과 한 줌 발목을 강조했다. 반명 상의는 화이트 컬러의 긴 팔 티셔츠로 청순함 한 스푼도 놓치지 않았다. MLB 베이직 조거 트레이닝 팬츠 (셋업) 뉴욕양키스 8만9천원.

운동 좀 하는데? 당장 짐으로 달려가도 손색없는 스포티룩

마마무 솔라
최근 다이어트에 가장 열을 올린 스타 하면 바로 솔라. 타이트한 식단 조절과 꾸준한 운동으로 극한의 다이어트를 선보였는데, 기록처럼 올리는 SNS 사진 속 운동복 패션까지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브라톱에 저지 소재의 트레이닝 숏팬츠를 매치해 빨래판 복근을 강조하면서도 편안한 룩 픽! 챔피온 백 크로스 브라탑 6만4천원.
레드벨벳 조이
캘빈클라인 로고 밴딩이 적용된 스타일리시한 운동복. 브라 톱만 입기엔 겨드랑이나 등 노출이 부담스러웠다면 좋은 선택이 될 듯! 조이처럼 세트로 매치해도 좋고, 각각 따로 입으면 훨씬 웨어러블한 룩이 완성된다.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여성 액티브 아이콘 엘라스틱 크롬 탑 8만9천원, 여성 액티브 아이콘 크로스 엘라스틱크롭 레깅스 9만9천원.

내가 이 구역의 운동 마니아! 운동에 진심인 스포츠 러버 룩

에이핑크 정은지
자타공인 운동 마니아 정은지의 픽은 나이키. 수많은 나이키 브라톱을 가지고 있지만, 가장 최근에 입은 제품은 2019년 F/W시즌 버질 아블로의 오프화이트와 협업해 출시한 브라톱이다. 줄 서서 사야 할 정도의 인기를 누렸던 제품인데, 역시 운동복 마니아라 할 만한 초이스! 나이키 제품이니 짱짱함은 말해 붜해, 디자인까지 멋스러운 제품으로 체육관에서 하드 트레이닝을 즐기는 은지에게 딱. 나이키랩 오프화이트 브라탑 7만9천원.
레드벨벳 예리
필라테스 러버들 사이에서는 최고의 운동복 브랜드로 손꼽히는 룰루레몬. 안 입은 것처럼 편안한 핏과 부드러운 소재 덕분에 최고의 요가 & 필라테스복으로 정평이 나 있다. 필라테스 마니아 예리도 룰루레몬을 사랑하는 이유! 시원하게 트인 백 라인에 9개의 스트랩이 어우러진 디자인을 선택했는데, 움직임에 따라 부드럽게 밀착되고 아름다운 등 근육까지 돋보이게 하는 건 당연지사. 시원한 컬러 매치도 굿이지만, 예리가 선택한 화이트 컬러는 안타깝게도 현재 품절이다. 룰루레몬 프리 투 비 브라 와일드 6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