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의 그리스 여신 메이크업룩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디올 뷰티의 그리스 여신 메이크업룩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에 화이트 진주로 펑키한 감성을 더했다. 2022 디올 크루즈 컬렉션의 백스테이지 뷰티.

BAZAAR BY BAZAAR 2021.08.02

MEET

IN

GREECE 

 
 
 
 
디올의 2022 크루즈 컬렉션이 6월 17일 그리스 아테네에서 열렸다. 예상한 바 고대 그리스 여신들의 의상이 디올의 필터를 거쳐 재탄생했다. 이번 컬렉션은 1951년 파르테논 신전 근처에서 촬영한 무슈 디올의 오트 쿠튀르 라인을 담은 사진 시리즈에서 시작했다. 아테나 여신에게 헌정된 도시의 중심에서 디올이 다시금 써내려간 고대 그리스의 의상은 디올이 가진 여성성과 아름다움을 극적으로 표현해낸다. 메이크업 역시 이에 완벽하게 부합했다. 여신미가 강조된 광채 피부가 포인트. 부드러운 컬러의 누드 아이 룩에 자연스러운 윤기가 돋보이는 립까지 더하니 신비롭고 우아한 메이크업이 완성됐다. 특히 눈에 띄는 건 작은 화이트 진주를 사용한 아이 메이크업이다. “전설적인 갤러리스트 알렉산더 아이올라스가 소개하는 초현실주의 미술작품에서 영감을 받았어요.”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인 피터 필립스의 말. 그리스 신화 속 ‘악한 눈(Matiasma)’을 메이크업으로 펑키하게 표현해냈다고 하니 더욱 흥미롭다.    
 

BACKSTAGE

Beauty

 
STEP 1 그랑빌 로즈 스킨케어
모델이 바른 제품은 디올 ‘프레스티지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1 Dior 프레스티지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14만5천원. 2 Dior 프레스티지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23만5천원.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디올 프레스티지 라인의 제품을 사용한다. 바닷가 절벽에서 피어난 야생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이 비법. ‘프레스티지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를 전체적으로 발라 유·수분 균형을 맞춘 뒤 흡수력이 뛰어난 고영양 제품 ‘프레스티지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으로 마무리한다. 쉽게 힘을 잃는 눈가에는 ‘프레스티지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를 바른다.
 
STEP 2 내추럴 베이스
1 Dior 백스테이지 페이스 & 바디 프라이머 #001 유니버셜 5만4천원대. 2 Dior 백스테이지 페이스 & 바디 파운데이션 #0N 6만원대. Dior 백스테이지 페이스 & 바디 파우더-노-파우더 6만원대.
촉촉하게 정돈된 피부에는 ‘백스테이지 페이스 & 바디 프라이머’ #001 유니버셜을 사용해 결점과 요철을 가볍게 가리고 은은한 빛을 더한다. 다양한 피부를 위한 맞춤 셰이드를 자랑하는 ‘백스테이지 페이스 & 바디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매끈하게 커버한다. ‘백스테이지 페이스 & 바디 파우더-노-파우더’를 가볍게 터치해 베이스의 유지력을 높인다.    
 
STEP 3 펑크 아이 룩
1 Dior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090 블랙 4만5천원대. 2 Dior 디올쇼 가부키 브로우 스타일러 4만원대.

1 Dior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090 블랙 4만5천원대. 2 Dior 디올쇼 가부키 브로우 스타일러 4만원대.

2022 디올 크루즈 컬렉션을 위해 한정 출시(국내 미출시)된 ‘5 꿀뢰르 꾸뛰르 크루즈 2022 팔레트’ 내 누드와 샌드, 골드 톤의 아이섀도를 순서대로 눈꺼풀에 부드럽게 펴 바른다. 작은 화이트 진주를 눈 주위에 하나씩 포인트로 올려주거나 눈 모양을 따라 여러 개를 연결해 극적인 느낌을 더한다.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090 블랙을 위 속눈썹에 가볍게 바르고 ‘디올쇼 가부키 브로우 스타일러’를 사용해 내추럴한 브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STEP 4 글로 립
1 Dior 어딕트 립 글로우 #000 유니버셜 클리어 4만5천원대. 2 Dior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001 핑크 4만5천원대.

1 Dior 어딕트 립 글로우 #000 유니버셜 클리어 4만5천원대. 2 Dior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001 핑크 4만5천원대.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001 핑크를 사용해 입술 본연의 컬러를 살린 후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00 유니버셜 클리어로 촉촉한 생기를 더한다.
 
 

Keyword

Credit

    에디터/ 이지영
    사진/ Iakovos Kalaitzakis(Christian Dior Parfums)
    메이크업/ Peter Philips
    웹디자이너/ 한다민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