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낮의 기온이 체온보다 높아지는 계절. 체온을 3도 떨어뜨리는 시원한 옷차림이 필수다. 사각사각 가벼운 소재와 무게감, 산뜻한 컬러로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컬러 경량 쇼츠 추천!
가볍고 신축성있는 특수 원단으로 만들어져 입는 즉시 피부 표면의 온도를 낮춘다. 무려 남성용 13가지, 여성용 14가지 컬러로 무채색부터 쨍한 컬러까지 골라 입을 수 있는 것도 장점!
맨즈 4만5천원대, 우먼즈 3만5천원대. 매 여름 출시되어 마니아들의 소장욕을 자극하는 나이키 플로우 쇼츠. 통기성 좋은 메쉬 안감과 가벼운 우븐 소재로 만들어졌다. 뒤 포켓에물 빠짐 구멍이 있어 수영복으로도 입을 수 있다.
5만5천원대. 「 디스커버리 남성 경량 컬러풀 쇼츠 7color
」 가볍고 잘 마르는 나일론 원단으로 제작된 반바지. 허리를 넉넉하게 감싸는 밴드와 스트링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 밑단 트임 포인트를 더해 활동성까지 책임졌다.
5만9천원대. 단순한 컬러가 지겹다면 화려한 프린트로 눈을 돌려 보자. 대담하고 화려한 타이다이 그래픽을 전체에 적용해 룩에 포인트가 되어준다.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앞면의 지퍼 포켓도 특징.
4만5천원대. 3부 기장으로 시원하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컬러 팬츠. 메쉬 안감, 마스크 고리 등 실용성을 끌어올린 디자인에 동일 컬러의 아노락을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도 매력 포인트!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해 만든 나일론 원단으로 탄탄한 내구성과 시원한 촉감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했다.
4만9천원대. 고밀도 나일론 원단,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준 간결한 디자인의 하프 팬츠. 편안하고 넉넉한 핏으로 데일리룩으로 입기에 손색없다.
4만9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