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사진/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첫 안방 데뷔
그의 데뷔 스토리도 남다르다. 2년 전, 〈바자〉 인터뷰에 따르면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유학 중에 만난 모델 형의 소개로 모델을 시작하게 됐다고 한다. 그 후 실패도 있었지만 한국에 돌아와 마지막으로 모델 일을 해보자 한 후, 우연히 미국 드라마 오디션을 보게 됐는데 그때부터 연기에 흥미를 갖게 되며 여기까지 오게 된 것. 그의 첫 안방 데뷔는 2019년도 야구 드라마 〈스토브리그〉다. 그의 역할은 항상 밝은 야구밖에 모르는 야구 바보! 배우 채종협의 선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야구밖에 모르는 투수 역할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




남친짤, 채종협
자신의 SNS에서 남친짤로도 많은 여심을 심쿵하게 한 배우 채종협.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도 빛나는 비주얼로 시선 집중. 채종협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가장 큰 매력, 초승달 눈웃음에 다시 한번 더 심쿵! 그의 더 많은 남친짤이 궁금하다면? 채종협의 SNS를 팔로우하자.
2021 라이징 스타
배우 채종협의 활약은 올 한 해 계속 될 예정. 드라마 〈알고있지만〉뿐만 아니라 7월 16일 TVING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 마녀식당의 남주인공 아르바이트생 역할을 맡았다. 판타지 잔혹 동화 콘셉트의 드라마로 드라마 〈알고있지만〉과는 또 다른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