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드라마 <알고있지만> 송강과 대결 구도인 스타는? 멍뭉미 넘치는 배우 #채종협 주목!

2021 라이징 스타 배우 채종협, 그는 누구?

BYBAZAAR2021.07.12
사진/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사진/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드라마 〈알고 있지만〉에 새롭게 등장한 배우 채종협 (양도혁역). 배우 한소희(유나비역)의 고항 소꿉친구이자 그녀의 첫사랑의 역할을 맡았다. 4회 잠깐의 등장이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는 우연히 버스에서 한소희와 재회해 따뜻한 눈빛과 여전한 애정을 수줍게 보이며 설레임을 선사했다. 그의 깜짝 등장은 앞으로 송강(박재언)과 어떤 삼각관계를 보일지 흥미진진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기에 충분했다. 찰나의 등장임에도 멍뭉미 가득한 미소로 등장하자마자 여심을 사로잡은 배우 '채종협'. (그의 이름 '채종협' 본명이다.) 2021 라이징 스타로 주목해야 할 채종협은 누구?
 
사진/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사진/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첫 안방 데뷔 
 
그의 데뷔 스토리도 남다르다. 2년 전, 〈바자〉 인터뷰에 따르면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유학 중에 만난 모델 형의 소개로 모델을 시작하게 됐다고 한다. 그 후 실패도 있었지만 한국에 돌아와 마지막으로 모델 일을 해보자 한 후, 우연히 미국 드라마 오디션을 보게 됐는데 그때부터 연기에 흥미를 갖게 되며 여기까지 오게 된 것. 그의 첫 안방 데뷔는 2019년도 야구 드라마 〈스토브리그〉다. 그의 역할은 항상 밝은 야구밖에 모르는 야구 바보! 배우 채종협의 선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야구밖에 모르는 투수 역할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
 
@chaejh_ 인스타그램
 
남친짤, 채종협  
 
자신의 SNS에서 남친짤로도 많은 여심을 심쿵하게 한 배우 채종협.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도 빛나는 비주얼로 시선 집중. 채종협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가장 큰 매력, 초승달 눈웃음에 다시 한번 더 심쿵! 그의 더 많은 남친짤이 궁금하다면? 채종협의 SNS를 팔로우하자. 
 
 
2021 라이징 스타 



배우 채종협의 활약은 올 한 해 계속 될 예정. 드라마 〈알고있지만〉뿐만 아니라 7월 16일 TVING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 마녀식당의 남주인공 아르바이트생 역할을 맡았다. 판타지 잔혹 동화 콘셉트의 드라마로 드라마 〈알고있지만〉과는 또 다른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