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인생 사진 찍는 렌탈 스튜디오 3

올여름에는 호캉스 말고 렌탈 스튜디오로 ‘스캉스’ 가자.

BYBAZAAR2021.07.12
넓은 통창 너머로 보이는 나무와 아름다운 자연광, 시원한 수영장 풍경, 고풍스러운 인테리어 소품 등이 인생 사진 찍기 딱이다.
 
사진/오프닝 732 스튜디오
오프닝 732 스튜디오
 
여기가 한국인가요? 이국적인 풍경의 이곳은 김포에 위치한 오프닝 732 스튜디오로, 다섯 가지 콘셉트의 공간들로 구성된 렌탈 스튜디오다. 채광 좋은 침실 같은 룸 A와 B, 사막의 색으로 칠해진 벽과 바닥에 깔린 모래가 인상적인 룸 C, 넓은 사진 스튜디오 같은 룸 D, 선베드와 파라솔이 귀여운 수영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촬영 콘셉트에 맞게 공간을 대관할 수 있다. 모래 위 의자에 앉아, 수영장 옆 선베드에 누워 휴식을 취하며 여행지에서처럼 추억을 남겨 보자.
 
인스타그램 @opening732_studio
홈페이지 www.opening732.com
 
사진/어나더힐
어나더힐
 
빛과 나무가 아름답게 공존하는 곳. 어나더힐은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도심 속 정원’ 콘셉트의 렌탈 스튜디오다. 안으로 들어서면 마치 숲속 펜션에 온 듯한 기분이 든다. 넓은 통유리 창 너머로 보이는 나무가 근사한 배경이 되어주기 때문이다. 정남 쪽을 향해 난 메인 창 덕분에 아침부터 늦은 오후까지 채광이 좋다. 창문으로 들어온 자연광과 함께 더욱 아름다운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창문 앞에 놓인 넓은 나무 테이블은 꽃, 와인과 특히 잘 어울린다. 이곳에서 꽃과 와인을 곁들인 파티를 즐기며 사진을 촬영해도 좋겠다.
 
인스타그램 @anotherhill_studio
홈페이지 www.anotherhill.com
 
사진/떼까사
떼까사
 
인천 서구 청라동의 조용한 단독주택지에 하얀 벽돌집 떼까사가 있다. 떼까사는 일반 가정집인 동시에 사진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다. 수영장, 본관, 별채로 구성된 공간 중 수영장과 본관을 대관할 수 있는 것. 평소 주인장이 거주하는 공간이기에 더욱 아늑하고 편안하게 느껴진다. 동남아 휴양지 분위기의 인테리어는 주인장이 해외에서 가져온 가구와 패브릭들로 직접 꾸몄다. 작은 수영장과 앞마당, 중정 등의 야외 공간도 적극 활용해 인생 사진을 만들어보도록 하자.
 
홈페이지 hourplace.co.kr/place/29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