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니 인스타그램
글로벌 스타 블랙핑크 제니와 로제가 자신의 SNS에 둘이 함께한 투 샷을 업로드 했다. 평소와는 다르게 한국이 아닌 미국에서 근황을 전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크롭티와 미니스커트 그리고 화이트 삭스, 스니커즈를 매치해 깜찍한 트윈 룩을 연출 후 나란히 포즈를 취했다. 둘은 음악 작업차 미국에 머무르는 것으로 알리진 것. 그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스타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며 둘의 일상이 어느 때보다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두아리파 인스타그램
팝 스타 두아리파가 직접 자신의 SNS에 올려 화제를 모은 블랙핑크 제니와 투샷!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협업곡 '키스 앤드 메이크업(Kiss and Make Up)'을 발매하고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친 바 있다. 두아리파 한국 콘서트 당시 응원을 위해 참석했을 뿐만 아니라 2019 블랙핑크 콘서트 게스트에 오르기도. 앞으로도 둘이 보여줄 찐친 케미가 기대된다.

사진/안토리 바카렐로 스토리
안토리 바라켈로x로제
또한 생 로랑의 뮤즈인 로제는 생 로랑의 수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비 바카렐로와도 만났다. 안토니 바카렐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찐 친분을 자랑하는 듯한 밝은 표정의 로제를 포착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다시 한 번 더 두 사람의 친분을 과시한 것이다.


쌍둥이 자매 시미&헤이즈x로제x제니
이름바 ‘핵인싸’로 소문난 두바이 출신의 DJ 쌍둥이 자매 시미 & 헤이즈. 벨라 하디드, 셀레나 고메즈 등과의 친분에 이어 블랙핑크와도 인연이 있는 것. 뛰어난 스타일 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메이크업을 도전하기로 유명한 그녀들. 블랙핑크 제니와 로제 역시 쌍둥이 자매 시미&헤이즈와 함께 컬러풀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셀피를 촬영했다. 제니와 로제 만큼 글로벌 인맥인 시미와 헤이즈 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