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배우 한예슬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열애 공개부터 타투까지 이 언니 멋지네!

BYBAZAAR2021.05.17
배우 한예슬은 시간이 흐를수록 더 단단해지고 있는 것 같다. 자신의 모습을 숨기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자신이 가진 좋은 에너지와 신념을 대중들과 솔직하게 소통하려고 한다. 그런 그녀의 진심이 통해 대중들은 그녀의 솔직하고 당당한 행보를 열렬히 응원한다. 예쁜데 멋지기 까지한 언니! 지금부터 더 자세히 알면 열렬히 응원하고 싶어지는 배우 한예슬의 매력을 만나보자.
 
 
당당한 열애 공개! 사랑 앞에 솔직해서 더 멋진 언니 배우 한예슬. 얼마 전 자신의 SNS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 사진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 후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을 업로드 했다. "귀엽고 다정하고 러블리하고 무엇보다 함께 있으면 너무 행복합니다." 글과 함께. 이에 많은 이들이 그의 사랑을 한마음으로 응원하고 있다. 그렇다, 사랑은 아름답다! 
 
 
 
 
한예슬 is 유튜브를 시작하며 자세하게 밝혔던 그녀의 타투 이야기들. 현재까지 공개된 타투는 무려 12개! 타투는 두고 기억하고 싶은 자신의 다이어리라고도 표현하며, 쿨하게 전 남자친구의 이니셜을 타투로 남겼다는 이야기를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나는 그것도 나의 일부분, 아름다운 기억, 소중했던 추억, 지금의 나를 있게 한순간들을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타투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자신의 신념을 가지고 소통하고, 나아가는 모습이 멋지지 아니 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