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자라, 앤아더스토리즈, 코스 담당자가 추천하는 꼭 사야 할 ‘티셔츠’는?

이 티셔츠 꼭 사야해!

BYBAZAAR2021.05.10
가볍게 티셔츠 하나만 입을 수 있는 계절이 왔다. 무수히 많은 브랜드의 티셔츠 중 어떤 티셔츠를 구매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큰 사랑을 받는 SPA 브랜드 자라, 앤아더스토리즈, 코스 담당자가 직접 추천하는 티셔츠를 참고해 쇼핑해볼 것.
 
 앤아더스토리즈 박시 오가닉 코튼 티셔츠 2만 5천원

앤아더스토리즈 박시 오가닉 코튼 티셔츠 2만 5천원

 
 
앤아더스토리즈 PR 이기란  
 
 
 
클래식한 티셔츠는 어느 아이템보다도 쇼핑에 앞서 더욱 고민이 된다. 자주 손이 가는 옷장 속 필수 아이템이지만 마음에 드는 티셔츠를 고르기 쉽지 않기 때문. 올여름 준비를 위한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를 찾고 있다면 '박시 오가닉 코튼 티셔츠'를 추천한다. '박시 오가닉 코튼 티셔츠'는 티셔츠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네크라인이 잘 늘어나지 않는 탄탄한 오가닉 코튼 소재기 때문에 오래 입을 수 있다. 또한 플라워, 체크 등 매 시즌 유행하는 패턴 아이템에 쉽게 매치할 수 있다. 
 
자라 SNOOPY ® PEANUTS 티셔츠 2만 9천원자라 SNOOPY ® PEANUTS 티셔츠 2만 9천원
 
자라 PR 매니저 이미진 
 
 
티셔츠 하나만 입을 수 있는 계절, 하나의 티셔츠만 추천한다면? 시선을 사로잡는 귀여운 프린트 티셔츠 하나쯤은 꼭 소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평소 귀여운 아이템을 좋아하는 편이기도. 특히 스누피 티셔츠는 앞부분보다, 프린트가 가득한 '뒤태'가 진짜 귀여움이다. 데님 팬츠 혹은 스커트에도 믹스매치하기 좋다. 
 
COS 슬림 핏 티셔츠 4만 9천원 COS 슬림 핏 티셔츠 4만 9천원
 
COS 홍보 정유선 



 
 
가볍게 티셔츠 하나만 걸쳐 입고 싶은 날이 있다. 하지만 미팅이 있는 날, 반팔 티셔츠 하나만 입으면 갖춰 입지 않는 느낌이 들어 출근룩으로 망설여진다. 슬림 핏 티셔츠는 탄탄한 조직감으로 하나만 입어도 포멀한 느낌이 드는 아이템. 오피스룩은 물론 주말 나들이 룩으로도 다양하게 활용도가 높아 추천한다!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이 베이직한 에이치 라인 스커트나 재킷 안에 이너로 포인트 주기에 좋아 자꾸만 손이 가는 아이템이다. 가격 대비 디자인과 퀄리티가 높으니 쇼핑 장바구니에 꼭 담아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