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ming
Face

SWEET PEA PETALS
스위트피 꽃잎처럼 얼굴에 봄빛이 어룽거린다. 후다 뷰티 ‘네온 옵세션’ 팔레트의 네온 핑크 컬러를 눈머리와 눈꼬리, 광대뼈 위쪽까지 툭툭 얹듯이 바르고 아이홀 중앙에 핑크 글리터를 손으로 두드려 가볍게 하이라이트를 주면 동공까지 영롱해 보인다. 나스 ‘블러쉬 스릴’ 컬러를 볼 안쪽부터 관자놀이, 헤어라인까지 넓게 펴 발라 본연의 피부색과 자연스럽게 연결했다.


GLORY LILY BREATH
강렬한 태양 아래서 더 붉게 타오르는 글로리오사를 닮은 레드 립. 나스 ‘립스틱 인어프로프리에이트 레드’ 컬러로 입술 전체를 오버라인으로 바르고 립스틱과 립밤을 섞어 윤기를 더하면 입술의 볼륨감이 드라마틱하게 살아난다.로라 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젼’ 진저 컬러 치크로 광대뼈 부분을 쓸어주듯 터치한다. 브로 셰이퍼를 이용해눈썹 결을 살리고 눈처럼 하얀 아이섀도를 눈가 전체에 펴 발라 눈매를 시원하게 밝혔다. 입술 전체를 오버라인으로 바르고 립스틱과 립밤을 섞어 윤기를 더하면 입술의 볼륨감이 드라마틱하게 살아난다. 로라 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젼’ 진저 컬러 치크로 광대뼈 부분을 쓸어주듯 터치한다. 브로 셰이퍼를 이용해 눈썹 결을 살리고 눈처럼 하얀 아이섀도를 눈가 전체에 펴 발라 눈매를 시원하게 밝혔다.


FREESIA BUDS
봄의 시작을 함께하는 화이트 프리지어. 꽃이 피어나기 직전 꽃봉오리의 생동감이 얼굴 전체를 휘감는다. 메이크업 포에버 ‘플래쉬 컬러 팔레트’ 그린 컬러를 아이홀 가득 펴 바른다. 눈밑에는 메론의 ‘메탈릭 파우더’ 실버 컬러를 손가락으로 찍어 발라 꽃잎 모양처럼 연출하고 아이홀 컬러를 실버와 자연스럽게 연결한다.누디한 핑크 컬러인 나스 ‘어데이셔스 쉬어 매트 립스틱’ 아나이스로 입술 전체를 물들였다.


DELPHINIUM TOUCH
그리스어로 ‘돌고래’란 뜻의 델피니움. 어반디케이 ‘와이어드 아이 앤 페이스 멀티 팔레트’의 블루 컬러를 페이스 라인부터 광대뼈 C존까지 쓸어내리듯 발라 피부에 입히고 더 진한 블루인 카오스는 좁은 범위에만 발랐다. 텁텁해 보일 수 있으니 두 가지 컬러가 많이 섞이지 않도록 바르는 것이 포인트. 돌고래가 튀어오를 듯한 푸른 바다가 얼굴에 스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