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했어요!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르메르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선보였다. 건축가 휴고하스(Hugo Haas) 와의 파트너십으로 완성된 새로운 리테일 콘셉트는 나무, 석고와 같은 자연적인 소재가 섬세하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아늑한 느낌이 강조되었다. 르메르를 즐겨 입고 사랑하는 여성들의 취향을 담은 쇼핑 핫플레이스.




나이키가 5월 30일 조던 브랜드의 아카이브를 새롭게 재정비한 ‘조던 서울(JORDAN SEOUL)’ 매장을 가로수길에 오픈한다. 루프탑 공간을 포함해 총 5개 층으로 구성된 조던 서울은 각 층을 대표하는 스토리텔링 요소를 더해 더욱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클 조던의 업적과 문화적 가치를 담은 지하 1층부터 아티스트들의 커스텀 제품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는 ‘커스텀 23(Custom23)’, 나만의 조던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메이커스 스튜디오(Maker’s Studio)’ 공간, 조던 최초로 여성만을 위한 공간을 마련한 2층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아미(Ami)가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4층에 남성복 스토어를 오픈했다. 파리 기반의 스튜디오 KO가 디자인한 오리지널 콘셉트에 기하학적인 패턴의 오크 소재로 짜인 바닥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아미의 2020 S/S 컬렉션부터 2020 프리폴 컬렉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하트 컬렉션까지 만날 수 있다.

가로수길의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젠틀몬스터와 블랙핑크 제니가 만든 젠틀 홈. 인형의 집을 연상케 하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이 가득한 젠틀 홈은 아이웨어 컬렉션부터 슈퍼마켓, 키친룸, 클로젯 등 제니가 꿈꿔온 판타지 세계를 구현했다. 특히 젠틀 마켓에서 제니가 픽한 보석 반지, 핸드폰 사탕 같은 위트 넘치는 굿즈는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으니 잊지 말 것. 제니와 젠틀 몬스터가 함께한 젠틀 홈은 9월 12일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