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셀럽으로 보는 2020 S/S 주얼리 트렌드 BEST 5

이번 시즌은 어떤 주얼리를 사야할까?

BYBAZAAR2020.03.26
 
 

The Single Earring

 
 
이번 시즌에는 싱글 이어링이 대세! 드라마틱한 디자인의 싱글 이어링은 강력한 포인트가 된다. 특히 격식 있는 자리에 독특한 디자인의 싱글 이어링을 착용하면 시선을 사로잡는 드레스업 스타일 완성. 
 

Oversized Chains

 
 
더욱 볼드해지고, 다양한 소재로 진화한 체인 네크리스. 특히 미니멀한 룩에 볼드한 체인 네크리스는 환상의 궁합! 밋밋할 수 있는 룩에 완성도를 높여준다. 잇지의 예지처럼 블랙 컬러 톱에 실버 체인 네크리스를 매치하면 모던한 무드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Colorful Jewelry  

 
 
골드, 실버 컬러 주얼리만 고집했다면 이번 시즌은 고정관념을 버려야  때! 알록달록 다양한 컬러의 주얼리로 룩에 활력을 더해보자. 레드, 그린, 블루와 같이 비비드한 컬러의 주얼리는 휴양지에서 착용하면 제격이다. 
 

Big Hoops

 
 
요즘 유행하는 90년대-00년대 레트로 스타일의 완성은? 바로 빅 후프 이어링이다 골드, 실버를 비롯해 컬러 스톤, 조개, 진주 등 다양한 후프 이어링은 90년대 무드를 배가 시킨다.  
 

Pearls

 
 
지난 시즌에 이어 진주를 활용한 주얼리가 런웨이를 가득 메웠다. 네크리스, 이어링, 브레이슬릿 등 액세서리를 선택할 땐 진주 소재로 만들어진 것을 선택해볼 것. 특히 레드벨벳 슬기의 스타일링처럼 진주가 여러 겹 레이어드 된 네크리스는 우아함을 극대화 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