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ngle Earring
」
이번 시즌에는 싱글 이어링이 대세! 드라마틱한 디자인의 싱글 이어링은 강력한 포인트가 된다. 특히 격식 있는 자리에 독특한 디자인의 싱글 이어링을 착용하면 시선을 사로잡는 드레스업 스타일 완성.
Oversized Chains
」
더욱 볼드해지고, 다양한 소재로 진화한 체인 네크리스. 특히 미니멀한 룩에 볼드한 체인 네크리스는 환상의 궁합! 밋밋할 수 있는 룩에 완성도를 높여준다. 잇지의 예지처럼 블랙 컬러 톱에 실버 체인 네크리스를 매치하면 모던한 무드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Colorful Jewelry
」
골드, 실버 컬러 주얼리만 고집했다면 이번 시즌은 고정관념을 버려야 때! 알록달록 다양한 컬러의 주얼리로 룩에 활력을 더해보자. 레드, 그린, 블루와 같이 비비드한 컬러의 주얼리는 휴양지에서 착용하면 제격이다.
Big Hoops
」
요즘 유행하는 90년대-00년대 레트로 스타일의 완성은? 바로 빅 후프 이어링이다 골드, 실버를 비롯해 컬러 스톤, 조개, 진주 등 다양한 후프 이어링은 90년대 무드를 배가 시킨다.
Pearls
」
지난 시즌에 이어 진주를 활용한 주얼리가 런웨이를 가득 메웠다. 네크리스, 이어링, 브레이슬릿 등 액세서리를 선택할 땐 진주 소재로 만들어진 것을 선택해볼 것. 특히 레드벨벳 슬기의 스타일링처럼 진주가 여러 겹 레이어드 된 네크리스는 우아함을 극대화 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