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전도연, 강렬한 뷰티 뮤즈로 탄생
'미친 존재감' 뽐내는 전도연의 강렬한 화보.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새로운 배역과 장르에 도전하는 것은 저에게 큰 기쁨
아름다움은 스스로 만족하는 주체적인 삶을 통해 드러나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인 배우 전도연이 화보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화보는 2월 20일에 발행하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 했으며, 아방가르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헬레나 루빈스타인’의 로컬 앰버서더로서 진행하는 첫 촬영이었다.
전도연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여성상에 깊이 공감하며 그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그녀는 “아름다움은 외모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족하는 주체적인 삶과 그로 인해 얻어지는 열정, 자신감 등을 모두 포함한다고 생각해요. 저 역시 작품을 대할 때 능동적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가죠.”라고 전했다. 또 한 장르에 갇히기 보다 다양한 작품에 도전하는 걸 즐긴다고 덧붙였다. “캐릭터에도 제한을 두지 않아요. 새로운 배역과 장르에 도전하는 일은 저에게 큰 기쁨이죠.”
오랜만의 뷰티 촬영에서도 굴욕 없는 피부 비결을 묻자 “운동을 열심해 해서 땀과 노폐물을 빼준 뒤 헬레나 루빈스타인 ‘리-플라스티 리커버리 나이트 크림’을 듬뿍 바르고 휴식을 취한다.”고 소개했다.

전도연의 도자기 같은 피부와 독보적인 카리스마는 화보와 영상은 <하퍼스 바자> 3월호,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와 인스타그램 (@harpersbazaarkorea)을 통해 만날 수 있다.
Credit
- 에디터/ 정혜미
- 사진/ 김영준
- 모델/ 전도연
- 메이크업/ 원조연
- 헤어/ 이선영
- 네일/ 박은경
- 스타일리스트/ 강이슬
- 세트 디자인/ 최서윤(다락)
- 어시스턴트/ 주효정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