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국내 시장에 첫선을 보인 미국 하이엔드 애슬레저 브랜드 나일로라. 유명 글로벌 브랜드에서 다양하게 활약한 디자이너 캐롤린 장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미국 시장에서 먼저 주목을 받았으며, 매 시즌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 없이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nylora.co.kr 셀럽들이 사랑하는 라이프 웨어 브랜드 클로브. 아마 인스타그램을 자주하는 사람이라면 C로고가 익숙할 거다. 디자이너 전주현에 의해 탄생한 클로브는 클래식한 감성을 기본으로 스포티한 무드를 매 시즌 감각적으로 풀어내고 있다. 골프, 테니스, 여행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할 수 있는 편안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clove.kr 지난 10월 정식 론칭을 한 세븐루시르는 공기를 입은 듯한 가벼운 소재와 체형을 아름답게 잡아주는 착용감이 특징이다. 요가와 필라테스 운동뿐 아니라 러닝과 클라이밍 같은 역동적인 운동에도 어울리는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다. 그중에서 에디터 추천은 세븐루시르의 레깅스! 부드러운 색감과 뛰어난 땀 배출성으로 스타일리시함과 동시에 기능성까지 챙겼다.
sevenluxi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