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망여행 아프리카

Elsa s Kopje Meru Keny...

BYBAZAAR2018.07.20

국립공원을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엘사스 코프에 리조트의 야외 욕조.

Elsaís Kopje

Meru, Kenya

아프리카로의 여행을 꿈꾸는 이들은 문명을 벗어나 온전히 대자연을 느끼고, 약간의 어드벤처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

여기에 안락한 공간에서 휴식까지 취할 수 있다면 더 바랄 게 있을까? 케냐 메루 국립공원에 위치한 엘사스 코프에(‘엘사의 언덕’이라는 뜻)는 그 모든 것을 충족시켜주는 가장 완벽한 리조트다. 여기에 1966년 영화 의 헤로인, 버지니아 매케나가 창립자라는 사실도 이색적인 데다 고아 사자를

데려다 키우던 언덕 위에 지어졌다는 스토리는 이곳을 더욱 매력적으로 느끼게 해준다. 눈을 뜨면 베란다에 나가 360도로 펼쳐진 대자연을 만끽하고, 오후엔 국립공원에서 모험을 즐기며, 야외 스파에서 피로를 풀다 밤이 되면 별이 쏟아지는 하늘을 바라보는 상상. 이렇게 가고 싶은 여행지가 또 하나 늘었다.

www.elsaskopje.com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보며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사파리 다이닝 바.

초록과 갈색빛으로가득한 아프리카.과감한 컬러 매치와맥시멀한 스타일링으로 와일드 이그조틱 룩에개성을 더할 것.

메루 국립공원에서 가장 쉽게 마주할 수 있는 동물은 사자다.

A-list in Meru

아프리카에서는 역시 와일드한 이그조틱 룩이 제격. 애니멀 프린트와 볼드한 컬러를 바탕으로 한 이국적인  사파리 룩을 연출해볼 것. 

누디한 립으로 아프리칸 룩에 우아함을 더할 것. 매트 립 피그먼트 ‘겟 잇 온’ 컬러는 Nars 글리터링한 블루 컬러로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줄 것. 아이라이너는 Mac 제품 리조트 내에서 신기 좋은 튼튼한 슬라이드는 Tod’s 
점프수트나 티셔츠에 더하면 좋을 이그조틱 벨트는 Etro 아프리카에 최적화된 표범 모티프 뱅글은 Louis Vuitton 제품.사파리 룩에 완벽한 포인트가 되어줄 귀고리는 Balenciaga여행에서의 추억은 바로 프린팅해 소장해야 좋다.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Snaptouch 깃털 프린트가 매력적인 플리츠 스커트는 Mary Katranzou 테이블로 변신 가능한 접이식 여행용 의자는 Louis Vuitton 아프리칸 무드의 테리 소재 비키니는 Hunza G 
강렬한 호랑이 프린트가 돋보이는 티셔츠는 Gucc샴페인을 터트리는 원숭이가 그려진 캔들은 풍경에 위트를 더해준다. 향초는 Fornasetti회화적인 무드의 플라스틱 뱅글은 
Dinosaur Designs

Keyword

Credit

  • 에디터|이 진선
  • 사진|Elsa’s Kopje(호텔)& Shim Kyubo(뷰티 제품)& Moda on Air(런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