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 키워드 8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목적지가 어디든 떠날 준비를 시작한 이들을 위해 준비한, 올여름을 위한 스윔웨어 키워드 8가지. | 수영복

1ACTIVE STRIPE스트라이프 패턴의 스윔웨어로 바캉스에 경쾌한 에너지를 더하라. 볼륨감이 없다면 볼드한 스트라이프를, 통통한 몸매가 고민이라면 사선 스트라이프를 선택해 체형을 보완할 것.2SENSUAL CUT-OUT해변에서 섹시함을 한껏 어필하고 싶다면 아찔한 커팅의 모노키니가 정답이다. 단, 커팅 사이로 뱃살과 옆구리 살이 삐져나올 수 있으니 탄탄한 몸매는 필수!3ROMANTIC DRAMA로맨틱한 스윔웨어를 찾고 있다면? 소매 실루엣이 해답이 되어줄 것이다. 오프 숄더 비키니(토미 힐피거)나 어깨 라인을 살포시 가리는 비키니(마이클 코어스)는 소매 모양 하나 바꿨을 뿐인데 사랑스럽기 그지 없다. 러플이나 달콤한 컬러, 패턴까지 더해주면 로맨틱한 소녀로 완벽 변신!4ETHNIC CROCHET한땀 한땀 섬세하게 뜨개질해 만든 크로셰 비키니. 크로셰 특유의 에스닉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으며, 액티비티한 운동보다는 태닝이나 일광욕을 즐길 때 더 적합하다. 데님 쇼츠와 매치하면 매력적인 페스티벌 룩으로도 활용 가능.5MODERN TIMES간결한 실루엣과 담담한 컬러. 이 두 가지 요소가 조합된 원피스 수영복은 서정적인 해변 풍경 속 우아한 여인의 모습을 떠오르게 한다.6COOL SURFER탱크 톱 비키니부터 잠수복을 연상케 하는 고무 소재, 지퍼 디테일까지. 서퍼들이 입을 법한 스포티한 무드의 스윔웨어로 에너제틱한 여름을 즐겨보라. 알렉산더 왕이나 이자벨 마랑 컬렉션처럼 점퍼, 아노락과 함께하면 더욱 쿨하다.7BLOCKING GAME모던하고 감각적인 컬러 블로킹으로 완성된 스윔웨어로 도회적인 비치 룩을 연출해보자. 에밀리오 푸치처럼 강렬한 컬러 포인트를 더해주면 에너제틱한 기운을 더할 수 있다.8RETRO LADY이번 시즌은 단연 레트로가 대세다. 1970년대로 회귀해 사랑스러운 수영복의 향연을 펼친 미우 미우를 참고해볼 것.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플라워 패턴도 좋고, 하이웨이스트 브리프의 걸리시한 비키니를 선택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