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의 데일리 백은 어디 거?
신민아가 블로그에 두 번째 게시물을 올렸다. 하나부터 열까지 러블리한 그녀의 룩은?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사진/신민아 블로그
지난 1월 블로그를 연 신민아가 두 번째 게시물을 올렸다. 눈 내리는 봄날의 산책길을 올린 그녀의 여전한 미모와 감성이 가득한 사진들로 블로그 이웃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첫 게시물에서 누구나 따라하기 좋은 편안한 일상 룩으로 수많은 아이템을 절판 시킨 그녀는 이 번에도 베이직한 롱 코트와 데님, 귀엽게 눌러쓴 비니까지 올 블랙 룩으로 눈 오늘 계절의 정석 같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르메르 미니 포춘 크로아상 백

LEMAIRE 미니 포춘 크로아상 백, 1백59만원

LEMAIRE 미니 포춘 크로아상 백, 1백59만원
무엇이라도 손민수하고 싶은 그녀의 아이템 중 예리한 팬들의 레이더에 포착된 잇 템은 바로 ‘르메르 미니 포춘 크로아상’ 백. 르메르를 대표하는 디자인의 백 중 하나로 신민아의 블로그에 등장 후 품절대란이 이어지고 있다.
로에베 플라멩고 클러치 백

LOEWE 플라멩고 클러치 백 미디움 사이즈, 3백60만원

LOEWE 플라멩고 클러치 백 미디움 사이즈, 3백60만원
그간의 다양한 근황을 모아서 보여주는 블로그 속 신민아는 쇼핑 중인 듯한 모습도 공개하며,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워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룩을 선보였다. 그녀는 지난 파리 여행에서도 보였던 로에베 플라멩코 클러치 백을 다시 한번 메고 등장해 팬들의 지갑을 들썩이게 했다.
르메르 트렌치 코트

LEMAIRE 트렌치 코트, 가격 미정

LEMAIRE 트렌치 코트, 가격 미정
새삼 이렇게 이쁠 수 있나 싶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짓는 신민아의 모습과 함께 시선을 끈 또 하나의 아이템은 베이지 컬러의 오버핏 트렌치 코트다. 그녀가 사랑하는 르메르 제품으로 알려진 이 아이템은 평소 루즈하고 편안한 실루엣을 찰떡같이 소화하는 신민아와 완벽한 합을 이루며 봄 트렌치 구매 욕구를 다시 한번 자극했다.
라스포르티바 트래킹화

La Sportiva 트레킹화, 30만원대

La Sportiva 트레킹화, 30만원대
어쩐지 친숙한 나이키 볼캡과 노스페이스 패딩을 선택한 다음, 귀여운 포즈로 시선을 끈 신민아의 착장에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컬러풀한 아웃솔이 눈에 들어오는 트래킹 화다. 자칫 평범한 스타일링에서 포인트가 되어준 트래킹화는 국내에는 비교적 덜 알려진 독일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라스포르티바(La Spostiva) 제품이다.
Credit
- 사진/신민아 블로그 _ 각 브랜드 홈페이지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