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시장 주변 정보
종각역 근처 중국집 '안래홍'
오레오쿠키
2024.05.20
종각역 근처에 있는 중국집 '안래홍'입니다. 세종문화회관에서 다카하타 이사오전을 보고 저녁 식사하러 간 곳인데요, 유니짜장과 군만두가 유명합니다^^ 저는 군만두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곳 군만두는 맛있더라구요~ (같이 간 일행이 이곳은 탕수육보다 군만두가 더 맛있다고 했어요~) 그리고 유니짜장은 면이 녹색이고, 짜장 소스와 따로 나와서 직접 비벼 먹으면 됩니다. 제가 먹는 속도가 느려서 짜장면을 먹으면 항상 나중에는 면이 불어있는데, 여기 유니짜장은 다 먹을 때까지 면이 불지 않고 쫄깃했어요~~ 종로에 전시보러 가시면 한 번 들려보세요~
오 다음에 중식땡길때 찾아가야겠어요!
종로 전시 투어할 때 가봐야겠습니다 공유 감사해요
남편이 좋아하는 중식, 도움이 됐어요~
친구만나러 종각 갈때마다 뭘 먹을지 고민이었는데 꿀팁 감사합니다!
오~ 만두 맛있어 보여서 가봐야겠네요!!
종각역 근처 갈 일이 있었는데, 추천하신 곳 방문했어요 !! 분위기랑 맛 다 좋더라고요 ^.^
와 맛있겠어요
면이 너무나 제 취향이예요!! 배가 고프네요.
종로갈때 꼭 한번 들러야겠어요^^
군만두 맛집이라니 너무 좋은데요! 광화문 가서 꼭 먹어봐야겠어요~
오 종각역 자주 가는데 꼭 들려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