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번 연말, 제주를 찾아야하는 이유? #샤넬인제주
매해 이맘때면 오색빛으로 물든 제주를 찾는 샤넬 하우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시즈널 부티크 입구에서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2023/24 크루즈 컬렉션 캠페인 사진과 트위트 패널.
입구에 들어서자 가장 먼저 반기는 것은 샤넬 크루즈 컬렉션을 입은 마네킹과 사진작가 이네즈와 비누드가 촬영한 캠페인 비주얼. 특히 이번 시즈널 부티크에서는 지난 5월 아티스틱 디렉터 버지니 비아르가 로스앤젤레스에서 공개한 2023/24 크루즈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영화계의 황금기를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무드의 크루즈 컬렉션 캠페인에는 모델 안나 이버스와 롤리 바히아가 등장한다. 할리우드와 말리부 해변 등 다양한 공간에서 촬영된 캠페인 영상 속 룩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었다.
“샤넬 2023/24 크루즈 컬렉션 캠페인은 로스앤젤레스의 두 세계, 즉 우리가 사랑하는 화려한 할리우드와 베니스 비치에서 느낄 수 있는 건강함, 컬러풀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결합했습니다.” 몸에 꼭 맞는 스포츠웨어에 세련된 서머 트위드 재킷을 걸쳐 입거나 이브닝 웨어를 믹스하고, 스팽글 장식 수영복에 매치한 스니커즈 스타일링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시퀸 재킷과 연출한 미니 쇼츠, 자수를 넣은 비키니 톱과 테리 소재 트위드로 만든 하이웨이스트 쇼츠, 드레스에 착용한 레그 워머도 눈에 띄었다. 그야말로 1970년대와 1980년대를 아우르는 레트로풍 아이템! 경쾌한 팝 모티프를 패브릭, 자수, 프린트, 액세서리, 주얼리 등으로 표현해 로스앤젤레스 특유의 활기찬 무드를 담아낸 것도 인상적. 여기에 미국 서부 연안의 석양을 떠올리게 하는 메탈릭 핑크와 오렌지 컬러가 더해져 다가올 봄, 여름 시즌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레인보 컬러의 슬링백과 메리제인 슈즈가 전시된 슈즈 전용 살롱. 그 뒤쪽은 2024 봄/여름 레디투웨어를 입어볼 수 있는 공간이다.
“상쾌한 공기, 항해, 신나고 행복한 판타지를 제시하고 싶었습니다.” 버지니 비아르가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유쾌하게 펼쳐낸 2023/24 크루즈 컬렉션부터 샤넬을 대표하는 11.12 백, 뉴 시즌 스타일의 다채로운 백까지. 내년 5월 31일까지 운영하는 샤넬 시즈널 부티크 덕에 제주도를 방문할 이유가 추가되었다.
Credit
- 에디터/ 제혜윤
- 사진/ ⓒ Chanel
- 디지털 디자인/ GRAFIKSANG
이 기사엔 이런 키워드!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