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청하, 라디오 DJ→SNS 개설..그리고 박재범's 모어비전行

10월의 청하, 이제 기다리던 컴백만 남았다!

프로필 by BAZAAR 2023.10.14

New '볼륨 DJ'로 거듭난 청하!

사진 / 청하 인스타그램(@morechunghaplz)

사진 / 청하 인스타그램(@morechunghaplz)

가수 청하가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 새 DJ가 됐다. 매일 저녁 8시 방송되는 '볼륨을 높여요'는 1995년 시작한 KBS라디오의 대표 브랜드로 이본, 메이비, 최강희, 유인나 등 여러 스타 DJ를 배출했던 방송. 청하는 헤이즈의 뒤를 잇는 새로운 '볼륨 DJ'로 10월 2일 합류했다.
 
청하는 지난 2017년 9월부터 2년간 EBS라디오 '경청'의 DJ를 소화했던 '라디오 DJ 경력자'다. '볼륨' 제작진은 "청하의 꾸밈없는 매력과 밝은 에너지가 라디오에서 진가를 발휘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다시 라디오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청취자들의 소소한 일상에 귀 기울이고 공감하며, 볼륨과 함께하는 분들이 하루를 웃음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DJ가 되겠다. -청하
 

개인 SNS 계정 생성한 청하!

청하는 자신의 SNS 계정도 새롭게 개설했다. 올해 3월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기존의 오피셜 SNS가 아닌 팬들과의 별도의 소통 창구를 마련한 셈이다.
 
'thinking_imdoomed🙃(ft. 결국…시작해버렸다……)'라는 글이 첫 번째 게시물에 적힌 글로, SNS를 새로 개설하는 청하의 심경이 담겨있는 듯하다. 이후 청하는 프로필 촬영장으로 보이는 곳의 셀카를 비롯한 몇장의 반가운 근황 사진을 업로드했다.
 

박재범 손 잡고, 모어 비전(MORE VISION)✨

사진 / 모어비전

사진 / 모어비전

청하의 새로운 둥지는, 박재범이 론칭한 엔터테인먼트사 모어비전이다. 현재 모어비전에는 수장인 박재범을 비롯해 제시, 허니제이, 댄스크루홀리뱅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 / 모어비전

사진 / 모어비전

앞서 개설된 청하의 SNS 계정인 '@morechunghaplz'가 박재범의 SNS 계정(@moresojuplease)과 유사성을 보여 이미 추측도 있었던 터. 이후 모어비전 계정에 청하의 새 공식 프로필 사진들이업데이트되고, 박재범 역시 자신의 계정에 청하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 하며 "소주도 좋지만, 청하도 좋지"라는 글로 새 식구를 환영했다.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모어 비전·청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