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자 온리! 처치스와 미우미우, 클래식과 트렌디의 만남.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바자 온리! 처치스와 미우미우, 클래식과 트렌디의 만남.

고전적인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이 이미지는 오직 하퍼스바자 웹사이트에서만 확인할 수 있어요.

BAZAAR BY BAZAAR 2023.09.16
Church's X miumiu

Church's X miumiu

미우미우가 2023년 FW시즌 영국의 클래식 슈즈 브랜드 처치스와 협업했다. 처치스는 1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슈즈 브랜드로 포멀하고 클래식한 무드의 구두를 주로 제작한다.

 
Church's X miumiuChurch's X miumiu
이번 협업에서는 매끈한 텍스처의 유광 브러시드 가죽으로 제작된 더블 몽크 스트랩 슈즈와 레이스업 디테일의 브로그슈즈를 선보였는데, 기존 처치스의 디자인보다 코가 더 둥글게 제작되어 영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
 
Church's X miumiu

Church's X miumiu

전체를 장식한 펀칭, 톱니 디테일에서 두 브랜드의 장인정신이 느껴진다. 반면 가죽 대신 선택한 스포티한 고무 밑창이나 슈즈텅에 큼직하게 장식된 미우미우의 로고는 클래식과 익숙함 속에서 새로움을 느끼게 하는 요소가 되어준다.
 
Church's X miumiuChurch's X miumiuChurch's X miumiu
컬렉션을 소개하는 이미지에서도 이 두 가지 포인트가 돋보인다. 미우미우의 아카이브 패브릭으로 장식한, 세월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소파 위에 다양한 포즈로 앉은 모델들은 기존 ‘클래식함’에서 오는 정제된 무드는 벗고 편안함과 나른함을 입었다.
 
처치스 X 미우미우 컬렉션은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과 토바코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됐다. 지금 전국 미우미우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