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부쉐론 여신'된 글로벌 앰배서더 한소희, 은혜로운 비하인드컷 공개
부쉐론 하이주얼리 까르뜨 블랑슈 프레젠테이션 참석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부쉐론의 까르뜨 블랑슈 컬렉션의 '솔브 미'를 착용한 한소희. 큐브 퍼즐 디자인이 특징이다.

방돔 광장에 위치한 부쉐론 메종에서 한소희



1893년 방돔 광장 26번가에 처음 오픈한 하이 주얼리 브랜드인 부쉐론. 한 마디로 130년 동안 하이 주얼리의 메카 방돔 광장의 역사를 함께한 산증인으로서 지금까지도 그 인기는 계속되고 있다.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진귀하고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하이 주얼리 그 이상을 선보이고 있는 부쉐론이 한국 최초로 글로벌 앰배서더로 한소희를 발탁했다. 한소희가 앰배서더 자격으로 처음 참석한 이벤트는 부쉐론 하이 주얼리, 까르뜨 블랑슈 프리젠테이션. 한소희는 신제품 하이 주얼리를 착용하면서, 주얼리만큼 빛나는 외모로 현장을 밝혔다.
2023 까르뜨 블랑슈

까르뜨 블랑슈 '인 더 포켓'과 '하루 사과 한 개'

까르뜨 블랑슈 '저스트 언 일루전'

까르뜨 블랑슈 ' 펄 솝 버블' 2차원으로 표현된 평평한 진주가 특징.

까르뜨 블랑슈 '타이 더 노트'.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세팅한 거대한 리본 헤어 주얼리.
완벽한 형태 구현과 최상의 젬스톤 세팅 방법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창의성에 헌신하는 스튜디오의 기술적인 혁신과 새로운 소재만 있다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특히 즐거움이나 열정,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여길 때 더욱 그렇습니다. 이것들이 세상을 움직이는 가장 진귀한 핵심 가치이며, 부쉐론은 165년 동안 이 가치들을 소중히 여겨오고 있습니다.
Credit
- 에디터/박애나
- 사진/부쉐론 제공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