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접기를 연상하게 하는 로에베 신제품의 정체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종이접기를 연상하게 하는 로에베 신제품의 정체는?

딱지 같은 비주얼을 선보이는 로에베의 새로운 퍼즐 백!

BAZAAR BY BAZAAR 2023.07.05
사진/ 로에베 공식 홈페이지

사진/ 로에베 공식 홈페이지

매 시즌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로에베가 새로운 ‘퍼즐 폴드 토트백’을 선보인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이 2014년 로에베에서 처음 선보인 ‘퍼즐 백’과 ‘오리가미 백’의 기하학적이며 유려한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것으로, 아이코닉한 퍼즐 모양 디테일이 돋보인다.
 
퍼즐 폴드 토트백은 한 번의 손길로 가방을 접거나 펼치도록 만들어졌다고. 그만큼 구조적이고 그래픽적인 패널로 구성되어 있어 실용성이 높다. 여기에 가방 안쪽에는 소지품들을 넣을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으며, 송아지 가죽인 카프 스킨을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워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준다. 
사진/ 로에베 공식 홈페이지사진/ 로에베 공식 홈페이지사진/ 로에베 공식 홈페이지사진/ 로에베 공식 홈페이지사진/ 로에베 공식 홈페이지
 
광택감과 유려함이 돋보이는 퍼즐 폴드 토트백은 크로스바디로 연출이 가능한 미니 사이즈와 미디엄 사이즈의 여성 라인, 빅팩 트렌드에 딱 맞는 라지 사이즈의 남성 라인으로 전개된다. 여성 라인은 선샤인 오렌지, 다크 카키, 브라이트 오커 총 3가지 컬러로, 남성 라인은 씨사이드 블루,  헌터 그린, 블랙,앰버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조나단 앤더슨의 감각적인 퍼즐 폴드 토트백은 스몰 사이즈 2백 10만원, 미디엄 사이즈 2백 50만원, 라지 사이즈 3백 10만원이며, 오는 7월 13일부터 전국에 있는 로에베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