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멜빵 스타일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다시 돌아온 멜빵 스타일

유쾌 발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청춘의 상징, 오버올의 귀환.

BAZAAR BY BAZAAR 2023.05.12

기은세

사진/@kieunse

사진/@kieunse

오버올 특유의 분위기가 유치해서 부담스럽다는 이들에게 기은세의 스타일을 추천해 본다. 세련되고 심플한 멋이 묻어나는 블랙 가죽 블레이저와 블랙 톱, 볼 캡에 데님 오버올을 매치해 경쾌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오버올에 힘을 주는 대신, 다른 아이템을 모두 간결한 블랙 컬러로 맞춘 점이 돋보인다.
 

김나영

사진/@nayoungkeem

사진/@nayoungkeem

보는 것만으로도 싱그러운 초여름의 기운이 느껴지는 김나영의 데일리 룩. 스트라이프 패턴의 오버올과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지금 딱 즐기기 좋을 오버올 스타일을 선보였다. 언제 어디서나 빛을 발할 그녀의 ‘멜빵’ 룩을 눈여겨보길.
 

아이린

사진/@ireneisgood

사진/@ireneisgood

담담한 블랙 컬러 오버올에 핑크 컬러 액세서리도 포인트를 준 모델 아이린. 흰 티셔츠와 블랙 오버올로 완성한 가볍고 편안한 옷차림에 솜사탕처럼 사랑스러운 분홍색의 체인 백과 로퍼를 매치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아현

사진/@kim.a.hyun

사진/@kim.a.hyun

오버올이 이토록 시크할 수 있다고? ‘샤넬 걸’ 답게 샤넬의 검정 가죽 오버올로 멋을 낸 김아현의 스타일링은 멀리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다. 좀 더 격식있는 자리에서 빛을 발할 새로운 오버올을 찾고 있다면 김아현처럼 매끈한 블랙 레더 소재의 제품을 선택해 볼 것. 날렵한 화이트 셔츠나 블랙 재킷보다도 더욱 강렬한 아우라를 전할 테니까.
 

유아

사진/@yoo__sha

사진/@yoo__sha

간편하고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풍기는 오마이걸 유아의 오버올 룩은 다가오는 한여름 즐기기 좋을 스타일. 과감한 브라 톱 혹은 크롭트 톱에오버올 하나만 무심하게 걸쳐주면 특유의 캐주얼한 멋이 배가 된다. 유아처럼 컬러감이 돋보이는 오버올을 입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