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듀 최자, 7월 결혼.. 상대는 누구? "미소가 매력적인 女"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다듀 최자, 7월 결혼.. 상대는 누구? "미소가 매력적인 女"

다이나믹 듀오가 '유부남 듀오'로 거듭납니다!

BAZAAR BY BAZAAR 2023.02.18
힙합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최자(43)가 웨딩 마치를 울린다. 결혼 시기는 올해 7월로 공개됐다.
 

지인 소개+순박 미소가 매력

사진 / 아메바컬쳐

사진 / 아메바컬쳐

최자의 결혼 소식은, 최자가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하면서 세상에 공개됐다. 최자는 가벼운 계절 인사로 시작하며, '좋은(결혼) 소식'을 오밀조밀하게 나열했다.
 
최자는 "편해서인지 익숙해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전 참 오랜 시간을 혼자 걸어왔고, 또 계속 그럴거라고 믿고 살았는데요. 이렇게 정처없이 떠돌던 저를 멈춰세운 한 사람을 만났다"라고 조심스럽게 운을 떼며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자연스럽게 만났고 힘들 때나 즐거울 때나 곁에서 절 따뜻하게 바라봐준 순박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성이다. 꾸밈없고 같이 있으면 오랜 친구처럼 편안해서 다소 다이나믹한 제 삶에 포근한 안정감을 더해준다"라고 밝혔다.
 

결혼은 올해 7월! #예신=비연예인

사진 / 아메바컬쳐

사진 / 아메바컬쳐

최자는 3년간 사랑을 키워온 비(非)연예인 연인과 '화목한 가정'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함께 걸어가겠다는 마음을 내비쳤으며, 결혼 시기를 "금년 7월 중이 될 것 같다"고 공개하며 손 꼽 잡고 사랑하며 재미있게 살겠다고 희망을 드러냈다.
 
이로써 지난 2004년 데뷔해 힙합씬을 이끌었던 다이나믹 듀오는 2011년 개코의 결혼, 그리고 2023년 최자의 결혼 예정으로 공식적인 가요계 '유부남 듀오'로 거듭나게 됐다.
결혼 이후에도 최자의 활동은 계속된다. 소속사 아메바 컬쳐 측은 "최자는 결혼 후에도 다이나믹 듀오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날 최자가 올린 결혼 발표 게시글에는 핫펠트, 한해, 행주, 넉살 등의 축하 댓글이 이어졌다. 특히 성시경은 '오잉.. 너..', '부럽다'는 짧은 댓글로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KBS 2TV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스틸

KBS 2TV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스틸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 출연해 Mnet '쇼미더머니11'의 준우승자 허성현과 동반 무대를 선보인다. 다이나믹 듀오는 허성현이 속해있는 아메바컬쳐의 수장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