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할리우드 데뷔작 <블러드 문>에 쏠린 관심!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전종서 할리우드 데뷔작 <블러드 문>에 쏠린 관심!

3월 개봉 앞둔 영화 'Mona Lisa and the Blood Moon'에 대해서

BAZAAR BY BAZAAR 2023.02.17
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포스터

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포스터

언제나 기대 이상의 연기로 관객을 만족시키는 배우 전종서의 할리우드 진출작 공개가 목전으로 다가왔다. 오는 3월 국내 개봉을 예정한 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Mona Lisa and the Blood Moon)은 포스터와 스틸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중.
 
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은 붉은 달이 뜬 밤, 폐쇄 병동을 도망친 의문의 존재 '모나'(전종서)가 낯선 도시에서 만난 이들과 완벽한 자유를 찾아 떠나는 미스터리 펑키 스릴러. 영화 〈버닝〉, 〈콜〉, 〈몸값〉,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에 출연했던 배우 전종서의 할리우드 데뷔작이다.
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스틸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스틸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스틸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스틸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스틸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스틸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스틸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스틸
전종서는 한국 영화계의 거장 이창동 감독의 〈버닝〉으로 데뷔와 동시에 칸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은 데 이어, 첫 할리우드 진출작인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으로 베니스 영화제 황금사자상 경쟁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한 입지를 공고히 했다.
 
이번 작품에서 전종서와 호흡을 맞추는 할리우드 배우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올모스트 페이머스〉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던 배우 케이트 허드슨은 극 중모나의 능력으로 일확천금을 노리는 댄서 '보니' 역을 맡아 전종서와 티키타카 버디 연기를 예고했다.
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스틸

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스틸

또한 〈데드풀〉에서 빌런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고, 〈알리타: 배틀 엔젤〉, 〈왕좌의 게임〉 등에 출연한 에드스크레인이모나에게 첫눈에 반한 로맨티스트 DJ 퍼즈, 아역 배우 에반휘튼은 리틀 록 스피릿 찰리, 전설적인 미드 〈더 오피스〉, 〈디 워〉 등에 출연했던 크레이그 로빈슨이 언럭키 경찰 해롤드 역을 맡아 호흡한다.
 
어두운 밤 붉고 커다란 보름달 아래 홀로 서서 멍하니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나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호기심을 자극한다. 네온사인이 빛나는 뉴올리언스의 밤거리, 낯선 곳을 모험하는 듯한 이미지 등이 담긴 스틸은 〈밤을 걷는 뱀파이어 소녀〉, 〈더 배드 배치〉 등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작품 세계를 각인시킨 천재 감독 애나 릴리 아미푸르의 감각적인 연출과 매혹적인 미장센을 엿볼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