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의 변신은 무죄! 반찬가게 사장님→킬러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전도연의 변신은 무죄! 반찬가게 사장님→킬러

캐릭터 & 장르 변화무쌍 소화력, 명불허전 '칸의 여왕'

BAZAAR BY BAZAAR 2023.02.11
배우 전도연의 연기 변신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드라마와 영화를 자유롭게 오가는 전도연이 변화무쌍한 캐릭터 소화로 시선을 사로잡게 된 것. 오는 3월 초까지는 '반찬가게 사장님'으로, 3월 말부터는 '전설적인 킬러'다.
 

#러블리한 국가대표 반찬가게 사장님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 스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 스

전도연은 현재 방영중인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이후 무려 17년 만에 도전한 로맨틱 코미디는 그야말로 초대박! 극 중 전도연이 소화중인 '남행선'은 핸드볼 국가대표 출신 반찬가게 사장님으로, 딸 해이의 학원 선생님(요즘은 과외 선생님) 최치열(정경호)과 풋풋한 썸을 타며 시청자의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조카인 남해이(노윤서)를 친딸처럼 키우며, 연애 한 번 제대로 해보지 못했던 남행선(전도연)의 순수함이 〈일타 스캔들〉의 보는 맛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는 입소문을 타며 첫 방송 4%대에서 8회 만에 12%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3배 점프하는 기염을 토했다.
 

#살벌한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 킬러

 
제73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스페셜 부문에 공식 초청돼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은 전도연의 차기작이다. 오는 3월 31일 공개되는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전도연)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극 중길복순은 청부업계 최고의 회사 MK ent. 소속 A급 킬러. 공교롭게도 '길복순' 역시 '남행선'과 유사하게 10대 딸 재영(김시아)을 키우는 싱글맘이라는 설정이다. 비슷하면서도 전혀 다르게 뻗어 나가는 캐릭터는 전도연을 통해 구현될 전망. 설경구, 이솜, 구교환이 전도연과 호흡을 맞춘다.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킹메이커〉 변성현 감독의 신작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