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섹시 뱀파이어로 변신한 이유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BTS 정국, 섹시 뱀파이어로 변신한 이유

방탄소년단의 모든 프로젝트를 응원합니다!

BAZAAR BY BAZAAR 2022.08.18
사진 / 빅히트뮤직

사진 / 빅히트뮤직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뱀파이어'로 변신했다. 어둡고 음산한 분위기를 띈 필름 속 정국은, 그럼에도 여전히 주체할 수 없는 섹시함으로 보는 이의 심장을 몹시도 아프게 했다.
 

BTS의 new 프로젝트!

 
사진 / 빅히트뮤직

사진 / 빅히트뮤직

정국의 깜짝 변신은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BTS 화보 프로젝트인 '스페셜 8 포토-폴리오(Special 8 Photo-Folio)'로 그 첫 번째 주자가 정국이 된 것. '스페셜 8 포토-폴리오'는 방탄소년단 멤버별 화보 7종과 팀 단체 화보까지 총 8종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동안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을 꾸준하게 감상할 수 있게 됐다는 이야기다.
 

BTS가 적극 참여한 결과물

사진 / 빅히트뮤직

사진 / 빅히트뮤직

 
이번 프로젝트가 특별한 이유는 또 있다. 바로 기획 단계부터 콘셉트, 의상, 소품에 이르기까지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일곱 멤버의 각기 다른 개성과 BTS의 색다른 면을 공개할 계획이라는 것. 앞서 BTS 앨범 작업에도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던 것과 궤를 함께 하는 셈이다.
 

환경도 생각하는 BTS

 
사진 / 빅히트뮤직

사진 / 빅히트뮤직

'스페셜 8 포토-폴리오'의 포토북 8종은 각각 약 80페이지에 걸쳐 미니 포스터와 접지 포스터, 우표, 포토카드, 랜덤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미니 포스터 8장을 연결하면 하나의 특정한 이미지가 완성되는 독특한 콘셉트다. 포토북 마지막 페이지에는 '힌트컷'도 포함되는데, 이는 다음 주자에 대한 힌트를 담은 사진이다.
 
특히 이번 포토북은 자연분해가 가능한 종이로 제작되며, 제품 인쇄에는 환경친화형 잉크가, 포장에도 PLA(Poly Lactic Acid)가 사용된다. 영향력 '넘사벽'인 BTS의 행보에 전 세계가 또다시 주목할 전망이다.
 
정국의 화보는 오는 9월 1일 출시 예정.
사진 / 빅히트뮤직

사진 / 빅히트뮤직

사진 / 빅히트뮤직사진 / 빅히트뮤직사진 / 빅히트뮤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