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퀸 김연아, 10월 결혼한다.. 예랑=성악가 고우림♥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피겨퀸 김연아, 10월 결혼한다.. 예랑=성악가 고우림♥

김연아의 3년 열애 결실! 핫한🔥 연상연하 커플

BAZAAR BY BAZAAR 2022.07.25
사진 / 김연아·고우림 인스타그램

사진 / 김연아·고우림 인스타그램

'피겨퀸' 김연아가 오는 10월 결혼한다. 상대는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 김연아는 1990년생, 고우림은 1995년생으로 다섯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다.
 
김연아와 고우림 소속사 양측은 25일 오전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곧바로 공식입장을 내고 결혼을 발표했다.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인 김연아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 관계자는 "김연아가 오는 10월 서울 모처에서 성악가 고우림과 결혼한다"라고 밝혔다.
  
같은 날 고우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역시 "오는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해당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10월 예정된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초대해 미디어 비공개 형태로 진행된다.
 
김연아와 고우림이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고우림 소속사 관계자  
사진 / 김연아·고우림 인스타그램

사진 / 김연아·고우림 인스타그램

김연아와 고우림,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인연을 맺었으며 약 3년 간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
 
한편, 김연아는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메달을 차지했고,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은메달 거머쥐고 선수 생활을 은퇴했다. 이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연아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서 큰 역할을 하기도 했다. 김연아의 '예비신랑'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해 앞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로 데뷔해 활동 중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