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공효진 화보 공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공효진 화보 공개

바자 6월호 커버는 로코의 여왕, 공효진

BAZAAR BY BAZAAR 2022.05.13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 공효진의 청량한 웃음과 매혹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커버를 공개했다. 바로 ‘피아제(Piaget)’의 앰배서더인 공효진과 6월호 커버 촬영을 진행한 것.
공개된 커버 속 공효진은 화사한 모습과 함께 특유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모던하고 포멀한 서머 룩에 피아제의 하이엔드 시계 및 주얼리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유연한 몸짓의 고혹적인 자태와 사랑스러운 미소가 공존하는 그녀만의 표현력이 인상적이었다고.
 
.

.

 
한동안 공백기를 가진 그녀는 촬영 후 인터뷰를 통해 “늘 ‘아직 준비가 안 됐는데 벌써 시작하네’ 하는 마음으로 촬영을 시작하는 것 같아요.  
그러다 첫 컷을 찍기 위해 카메라 앞에 서면 저는 준비가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나 자신을 항상 믿기로 했어요.”라고 전했다.
 
한편, 공효진은 2023년 방영될 로코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공효진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바자〉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바자〉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과 SNS를 통해 패션 필름,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