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솔라·윤도현부터 임영웅·지민까지..고화력🔥 OST
드라마 경쟁만큼 치열한 OST 전쟁 개막!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사진 / <어게인 마이 라이프>·<우리들의 블루스> 포스터
「
윤도현·손승연 <어겐마> OST
」
사진 / 더기버스·삼화네트웍스·Studio M-Lab
윤도현에 이어 두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 손승연의 곡 'Bring It On' 역시 에너지 넘치는 팝 R&B 곡으로, 악에 맞서 절대 물러서지 않겠다는 굳은 다짐을 담아냈다. 외에도 밴드 더로즈 박도준, 유성은 등이 OST 주자로 나선다.
「
마마무 솔라 <킬힐> OST
」
사진 / RBW·Stone Music Entertainment
<싱어게인2> TOP6에 오르며 관심을 받았던 김소연도 'Can we fly like a bird'를 통해 OST 주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외에도 일레인, 하진, 이다영 등이 OST로 힘을 보탠다.
「
수란 <내일> OST
」
사진 / 에스타시·유니크튠즈·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빅오션이엔엠
수란 외에도 엔플라잉 이승협, 안다은 등의 아티스트가 <내일> OST에 참여해 드라마에 힘을 보탰다.
「
지민·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OST
」
사진 / 빅히트 뮤직·물고기컴퍼니
가수 임영웅 역시 OST 주자로 나선다.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의 수록곡 '우리들의 블루스'가 동명의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와 OST 컬래버레이션으로 시너지를 내는 것. 해당 곡은 16일 방송되는 3회에 삽입된다. 앞서 임영웅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 2TV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로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가수 헤이즈도 <우리들의 블루스> OST에 참여한다. 특히 이번 드라마 OST는 그동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뿐만 아니라 <도깨비> OST인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크러쉬의 '뷰티풀', 소유의 '아이 미스 유' 등을 히트시킨 프로듀서 송동운이 올 프로듀싱으로 참여한 만큼 추가로 공개될 OST와 해당 가창자 역시 기대되는 요소다.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각 소속사·각 드라마 제작사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