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MZ세대가 열광하는 워너비 #미노이 매력에 빠져봐

카리스마 모니카쌤조차 “귀여워!”를 연발하게 만든 ‘국힙요정’ 싱어송라이터 미노이는 누구?

프로필 by BAZAAR 2022.02.15
<미노이의 요리조리>의 호스트


누구든 유튜브 알고리즘에 이끌려 <미노이의 요리조리>를 보게 된다면 아마 쉽게 정지 버튼을 누르지 못할 것이다. 귀여운 외모와 게스트를 들었다 놨다 하는 매운맛 토크가 불닭볶음면처럼 중독적이기 때문이다. 최근 시즌 2로 마무리된 <미노이의 요리조리>는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되었던 콘텐츠다. 호스트인 미노이가 게스트에게 직접 요리한 음식을 대접하고 토크를 나누며 게스트를 ‘요리조리’ 파헤친다.
 
처음 만난 게스트라도 무조건 반말을 해야 하는 콘셉트 속 씩씩하고 엉뚱한 미노이 모습에 “킹받지만 귀엽네”라는 댓글이 넘친다. 독보적인 그의 캐릭터는 개그맨 이용진, 래퍼 로꼬와 기리보이,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등 어떤 게스트가 나오든 환상의 케미를 만든다.
 
하나의 에피소드만 봐야 한다면 모니카가 “앙증맞고 아기자기한데 자기가 굉장히 무서운 줄 알아. 너무 사랑스럽다고 생각했어요”라고 코멘트를 남긴 ‘모니마 & 립제이’ 에피소드를 추천한다. 이 에피소드 속 귀여움이 가장 강력하다.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비오’ 에피소드도 미노이의 매력에 탑승하는 급행열차!
 
<미노이의 요리조리> 시즌2 – 모니카 & 립제이 영상 
 
 
<미노이의 요리조리> 시즌2 – 비오 영상 
 
매력적인 음색의 본업도 잘하는 싱어송라이터 



<미노이의 요리조리>에는 이런 댓글도 있다. “그런데 미노이가 누군가요?” 호스트 미노이와는 다른 매력에 빠질 차례다. 미노이는 2019년 싱글 앨범 <너답기기안 (너의 답장을 기다리다가 기분이 안좋아졌어)>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다. 2020년 에잇볼타운에 합류하며 더욱 더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마치 솜사탕처럼 달콤한 음색과 라이브인지 확인하게 하는 뛰어난 보컬 실력이 <미노이의 요리조리>의 모습과 겹쳐지면서 머릿속에 강력한 느낌표를 남긴다. 데뷔 4년 차, 아직 보여주지 않은 모습이 더 많을 미노이의 앞으로가 기대된다. 1997년생 Z세대답게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촬영부터 편집까지 미노이가 도맡아 한다)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으니 관심이 생겼다면 SNS를 통해 미노이의 다음 행보를 지켜보자.
 
미노이의 킬링벌스 라이브 영상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어거스트
  • 사진/에잇볼타운
  • 미노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