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시작 전에 준비하면 좋은 패션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운동 시작 전에 준비하면 좋은 패션템?

스타들의 운동 필수템

BAZAAR BY BAZAAR 2022.01.10
 
운동 중인 벨라 하디드와 헤일리 비버

운동 중인 벨라 하디드와 헤일리 비버

어제, 모닝 필라테스를 마치고 나오는 벨라 하디드와 헤일리 비버의 파파라치 컷이 공개됐다. 슬림 탄탄한 몸매가 드러나는 브라 톱과 레깅스를 입은 그들의 스타일리시한 운동복을 보고 자극받아 온라인 스토어 사이트를 방황했다면? 평소 운동을 즐겨하는 그들의 패션템을 기억해보자.
 필라테스를 즐겨 하는 셀럽들이 꼭 입는 레깅스와 브라톱. 운동할 때는 이처럼 실루엣이 확실히 보이는 운동템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가장 객관적이고 스스로가 알 수 있는 ‘눈바디’ 에 효과적이기 때문. 그리고 나의 동작이 제대로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기에 오버사이즈 실루엣보다는 몸매가 드러나는 운동복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물론 신축성과 통기성은 기본!  
 
헤일리 비버  
평소 운동 출퇴근길, 파파라치에게 자주 포착되는 헤일리 비버. 겨울엔 주로 실루엣이 드러나는 운동복에 오버사이즈 아우터를 착용한다.(운동 후 아우터만 걸치고 나오면 바로 원마일룩으로 변신 가능 하다.) 이때헐리우드 스타들의 운동복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선글라스! 운동을 위해 잠시 방치했던 ‘쌩얼’을 가리는데 선글라스 만한 아이템이 없다. 그리고 가벼운 운동화나 볼캡 같은 모자를 매치하면 운동 후 조금은 초췌한 나의 모습을 보호할 수 있다.   
송지아
‘솔로 지옥’에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 송지아 역시 필라테스 마니아다. 그는 사랑스러운 외모만큼이나 파스텔 톤의 운동복을 즐겨 착용하는데 그가 예정하는 운동복 브랜드는 바로 리엘리 제품. 일상생활에서도 잘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와 힙 라인이 볼륨감 있어 보이는 디자인의 레깅스가 그의 원픽이다.
 
소유
운동과 자기 관리의 끝판왕 소유. 평소 요가, 헬스, 웨이트 등 모든 운동을 섭렵하는 소유는 그의 유튜브를 통해 최애운동템을 공개했다. 운동을 처음 시작한다면 참고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이 다섯 가지만 기억하면 된다.
 
1. 스마트 워치
요가, 피트니스, 러닝, 등산 등 다양한 모드가 있는 스마트 워치. 무엇보다 심박수 측정이 가능하고 내가 하고 있는 운동량과 칼로리 계산에 용이하다.
2. 머슬핏 티셔츠
상의는 신축성이 뛰어나고 땀 흡수가 잘 되는 티셔츠가 필수다.  
 
3. 편안한 레깅스
소유가 선택한 레깅스는 바로 나이키 요가 럭스 레깅스다. 심리스 소재로 잘 늘어나고 비침이 없다. 또한 드라이 핏이라 땀 흡수에 강하고 요가복이지만 다른 운동할 때도 편안해 즐겨 착용한다고. 몸매 관리에는 레깅스가 최고라는 조언을 남겼다.   
4. 운동화
운동에 최적화된 운동화도 중요하다. 러닝, 헬스 등 다양한 종류의 운동화가 있는 만큼 즐겨 하는 운동에 맞는 운동화를 선택하는 것이 몸에 무리가 덜 간다. 물론 가볍고 신고 벗기 편한 게 가장 중요하다.  
5. 모자
운동하다 보면 땀에 젖고 흘러내리는 머리를 관리 하기 위해 모자를 필수적으로 착용한다. 헤어 밴드나 다른 아이템도 있지만, 나의쌩얼을 조금이라고 가리고 싶다면? 모자로 살짝 가리는 것도 방법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