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 스타일링이 대세라며? 사복여신 차정원의 양말 활용법 3

스타일의 한 끗 차이

BYBAZAAR2021.04.25
날이 따뜻해지면서 산뜻한 에너지의 소녀 감성 룩에 어느 때보다 눈길이 간다. 올여름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배우 차정원의 SNS 속 데일리룩을 주목하자. 워너비 사복 여신으로 소문난 그녀만의 숨겨진 스타일링은 바로 샌들 혹은 슬라이더에 컬러 양말을 매치하는 것. 차정원이 즐겨 연출하는 스타일 중 하나로 심플한 스타일에도 이 스타일링 팁만 더해도 한층 더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STYLE 1. 슬라이더+ 그레이 양말
 
때론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는 양말. 평범해 보이는 스타일 역시 분위기 있게 만드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차정원 역시 베이직한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 블랙 슬라이더와 그레이 컬러 양말을 톤온톤으로 매치해 한층 더 패셔너블한 무드를 완성했다. 양말 하나 더 했을 뿐인데 발끝에 여성스러운 매력을 가미한 것.
 
STYLE 2. 메리제인 슈즈+ 화이트 양말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차정원의 두 번째 룩을 가장 추천한다. 최근 둥근 앞 코에 발등을 감싸는 스트랩의 메리제인 슈즈가 인기다. 그녀 역시 화이트 컬러의 메리제인 슈즈에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양말을 믹스매치해 걸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볼캡을 더 해 스포티한 느낌을 더 했다. 
 
 


STYLE 3. 블랙 슬라이더+ 블랙 삭스


크롭 카디건과 데님 팬츠를 담백하게 연출하는 방법! 심플한 블랙 슬라이더와 똑같은 컬러인 블랙 삭스를 선택하자. 샌들을 신은 듯한 착시 효과를 줄 수 있다. 편안함은 덤! 여기에 데님 팬츠를 롤업해 입었을 때 무심한 듯 쿨하게 연출할 수 있다. 
 

Keyword

Credit

  • 에디터/김수진
  • 사진/차정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