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남자를 유혹하는 손담비의 향수는?

우디 향과 베이비 향을 사랑하는 '나무인간' 손담비의 최애 향수는?

BYBAZAAR2021.03.12
손담비 유튜브 캡춰

손담비 유튜브 캡춰

최근 손담비의 유튜브, '담비손'에 최애 향수 영상이 업로드됐다. '향수를 소개해 달라'는 구독자들의 요청으로 만든 콘텐츠인데, 반응이 뜨겁다. (매장에서는 이미 품절이 되기도!) 우디한 향과 베이비 파우더 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손담비의 향수 컬렉션에 폭풍 공감할 듯. 아무도 없는 무인도에도 가져갈 그의 베스트 향수는?
 
 
Maison Francis Kurkdjian 아쿠아 비떼 70ml

Maison Francis Kurkdjian 아쿠아 비떼 70ml

평소 우디한 향을 좋아하는 손담비. 머스키, 우디, 시트러스가 섞인 이 향수를 뿌리고 외출하면 남자들이 꼭 물어본다고. 흔하지 않은 '오묘한 향'이라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을 때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남성적인 우디 향에 베이비 파우더의 향이 풍기는데, 현재 매장에서는 재고가 바닥나 구할 수 없는 상태. "현재 손담비씨의 유튜브에 이 제품이 소개되면서, 완판이 됐습니다. 다음 주 입고 예정인 제품 역시 품절되어 4월 중순에야 구입할 수 있습니다."라고 브랜드 담당자 송성인 대리가 전한다. 
 
 
 
TOM FORD 화이트 스웨이드

TOM FORD 화이트 스웨이드

해외여행에서 구입한 대용량 사이즈의 톰 포드 '화이트 스웨이드'. 시크하고 어두운 패키지와는 달리, 베이비 파우더 향을 풍기는 이 향수는 로즈, 샤프란, 스웨이드, 샌탈우드, 머스크, 앰버 등을 함유했다. 워낙 큰 사이즈라 공병에 따라 사용한다고. 
 
 
BYREDO 엘리베이터 뮤직.

BYREDO 엘리베이터 뮤직.

2018년, 바이레도와 오프화이트 협업으로 탄생한 한정판 '엘리베이터 뮤직'향수. 무겁고 중성적인 우디향이라 아침보다는 밤에 '잠뿌향수 (잠잘 때 뿌리는 향수)'로 사용한다. 혹은 베개, 이불 등에 뿌려 그 향을 오래도록 즐긴다.
 
 
 
LE LABO 상탈 26 홈 프래그런스16만원

LE LABO 상탈 26 홈 프래그런스16만원

손담비의 이름이 라벨링 되어 있는 '상탈 26'은 르 라보의 베스트셀러 '상탈 33'의 홈 프래그런스 버전. 상탈 33은 치명적인 나무 향으로 유명하며, 우드 향을 좋아하는 손담비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다. 
 
 
BYREDO 슈퍼 시더 오드퍼퓸 50ml 23만원

BYREDO 슈퍼 시더 오드퍼퓸 50ml 23만원

'바이레도 마니아'손담비가 사랑하는 두 번째 바이레도 향수는 슈퍼 시더. 현재 2019년부터 인기템인 '블랑쉬'만큼 반응이 좋다고. "슈퍼 시더는 젠더리스한 우디향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새로운 베스트셀러 향수로 등극한 제품입니다."라는 게 바이레도 홍보 담당자의 코멘트. 시더우드의 강력함과 로즈페탈, 머스크 향이 섞여 저녁의 숲에 와 있는 듯, 깊은 향을 내뿜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