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대장악녀, 천서진에 밀려 맥을 못 추리는 실감 나는 연기로 마음 한쪽을 짠하게 하는 은별이 아빠, 하박사님.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딸을 지키기 위해, 강한 부성애를 드러내며 천서진에 저항하는 강한 남자로 탈바꿈한다. 드라마 〈리턴〉에서도 약하지만, 어딘가 섹시하고 매력적인 ‘병약미’를 연기했다. 하지만 실제로는, 액션 스쿨 과정을 정식 수료한 건강한 남성이라고! 예상을 뒤엎는 반전에 호감도 급상승!
‘병약섹시’하면 빠질 수 없는 현아의 소울메이트 던. 금발을 한 이후로, ‘마지막 잎새상’,'구한말 병약한 예술가 상', '상견례 필패상’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트러플H 활동 당시, ‘아파 보이는’ 메이크업을 하기 위해 핑크 아이섀도로 메이크업을 했었고 그 이후 아무나 소화 못 하는 다양한 메이크업과 콘셉트를 선보이는 중. 허약해 보이지만, 실은 탄탄한 근육을 소유한 몸짱이다.
병약미보다는 '병악미' 그리고 '퇴폐미'에 가까운 다크한 차도남의 조상님 격엔 김재욱이 있다. 드라마 〈보이스〉에서 범죄자 역할을 맡았을 당시, 시청자들은 ‘왜 사이코패스가 섹시하냐’며 폭풍 문의를 했었다고. '섹시한 쓰레기'라는 별명은 덤. 그 이후 한국형 리얼 퇴마 드라마 〈손 the guest〉에서도 구마사제 역을 완벽히 소화했다. 사연 있는 깊은 눈빛, 중저음 목소리, 모델 출신 다운 긴 기럭지 등이 그를 더욱 아름답게 만든다.
다크 서클조차 섹시하게 보이는 이 남자, 바로 주지훈이다. 퇴폐미의 최고봉엔 주지훈이 있다. 어떤 포즈와 표정을 짓더라도 날카로운 눈매와 턱선 덕분에 섹시하기 그지없다. 3월 부터 방영되는〈킹덤〉 2 에서는, 어떠한 퇴폐섹시의 왕세자의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