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Lifestyle

가로수길 편의점 #나이스웨더 꼭 가야 하는 이유 3가지

잠시나마 여행 온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BYBAZAAR2020.05.13


1. 기분 좋아지는 이름과 공간 ‘NICE WEATHER’
 
황사, 미세먼지 등 여러 가지 환경 문제로 많은 사람들이 날씨에 대해 예민해졌다. 맑은 날씨는 더욱 만나기 어려워졌고, 푸른 하늘에 쨍한 햇살이 가득한 날씨에는 마치 선물을 받는 듯한 기분이 든다. 가로수길 신개념 편의점 〈나이스 웨더〉가 그런 곳이다. 이름처럼 들어가는 순간부터 기분 좋아지는 공간. 새하얀 화이트 컬러 외관에 청량한 블루 컬러로 새겨진 ‘NICE WEATHER’ 간판이 인상적이다. 잠시나마 여행을 온 느낌! 서울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이곳에 꼭 들러보길.  
 
 
2. 힙한 브랜드만 다 모였다!
 
소비를 부르는 공간. 라이프 스타일, 패션, 뷰티, 푸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들이 다 모여 있다. 또한 브랜드 역시 헤이, 수향, 마비스, 하만카돈, 크레드 마롱, 올 피움, 아우어 베이커리 등 최근 힙한 브랜드가 가득하다. 콘돔부터 기저귀, 밤 잼, 캔들, 치약, 책, 맥주, 인절미, 포스터, 스툴까지 아이템 종류도 희귀하고 다양하기까지 한 것. 나이스 웨더 이름이 새겨진 PB 아이템 역시 이름만으로도 쇼핑 욕구를 부른다. 친구에게 색다른 선물을 하고 싶다면 강추! 
   
 


3. 도넛 & 커피 맛집 
 
디저트 역시 핫하다. 한남동에 가면 줄 서서 먹는다는 도넛 맛집으로 유명한 올드페리도넛이 입점 되어 있다. 나이스 웨더 자체 커피 역시 커피 러버 에디터가 인정한 커피 맛집! 한 쪽에는 DJ 부스가 마련되어 있어 앞으로 다양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한다. 날씨 좋은 5월, 나이스 웨더로 떠나자!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62길 39
 
서울여행은 바자와 함께!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바자오서울 영상을 클릭